LG하우시스, 스타필드 고양점에 ‘LG Z:IN 인테리어’ 매장 입점
LG하우시스, 스타필드 고양점에 ‘LG Z:IN 인테리어’ 매장 입점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03.0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총 798m² 규모로 구성,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

LG하우시스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 인테리어 매장을 입점하며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유통채널 혁신을 가속화 하고 있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연면적 798m²(250여평) 규모의 ‘LG Z:IN(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점은 패션·가구·가전 등 5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스포츠가 결합된 체험시설을 갖춘 수도권 서북부 상권에서 가장 큰 규모의 복합쇼핑몰이다.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은 창호·바닥재·벽지·주방·욕실·도어·인조대리석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 라이브러리부터 이를 적용한 실제 주거공간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매장으로 구성되었다.

LG하우시스 제품으로 구성한 침실,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의 공간 별 인테리어를 살펴 본 후 바로 자재 라이브러리 존에서 제품별 특장점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인 점이 전시장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제품뿐만 아니라 냉장고·인덕션·식기세척기·세탁기·TV LG전자 가전제품, 일룸의 다양한 가구까지 연계되어 구성되어 있어 집을 새로 꾸밀 때 필요한 제품들을 원스톱(One-Stop)으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적화 되어있다.

이와 함께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새롭게 조명받고 있는 홈오피스·홈트레이닝룸·홈카페를 비롯해 연령대별 아이방 및 펫(Pet)존 등의 차별화된 공간은 쇼핑객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LG하우시스 인테리어·마케팅담당 김희선 상무는 이제 인테리어 시공 사례 사진 몇 장과 제품 샘플북만으로 목돈이 드는 인테리어 공사를 결정하는 시대는 지났다앞으로도 대형 가전마트, 백화점, 복합쇼핑몰 등으로 입점을 확대해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쇼핑이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하는 B2C 유통채널 혁신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