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 브랜드 올고다(OLGODA), 옳고, 곧고, 다른 마루를 선보이다
마루 브랜드 올고다(OLGODA), 옳고, 곧고, 다른 마루를 선보이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3.1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고다 시그니처 - 첼로 월넛
올고다 시그니처 - 첼로 월넛

목재 전문 기업 유니드가 마루 전문 브랜드 올고다(OLGODA)’를 새롭게 론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올고다 마루는 고강도 내수 코어재 올코어(OL-core)로 만들어진 단단하고 견고한 마루다. 40년 이상 목재를 다뤄 온 목재 전문 기업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작되며,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마루다.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소재에 따라, 올고다 솔리드(OLGODA Solid), 올고다 밸런스(OLGODA Balance), 올고다 그루브(OLGODA Groove), 올고다 시그니처(OLGODA Signature)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곧게 자란 나무 그대로의 결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OLGODA만의 올코어(OL-core) 테크놀로지

올고다 마루는 고강도 내수 코어재인 올코어(OL-core)를 적용해 내구성이 매우 우수한 제품이다. 일반 합판 강마루 대비 5배 이상 찍힘에 강해 관리가 용이하고 집안 어디에서나 찍힘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아이들을 키우거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늘 새것처럼 마루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올고다는 모든 제품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최저치로 낮춘 친환경 최고 등급 Super E0 보드를 사용,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마루다.

올고다 솔리드 - 클라우드 오크
올고다 솔리드 - 클라우드 오크
올고다 밸런스 - 마호가니 티크
올고다 밸런스 - 마호가니 티크

 

나무의 부드러운 결을 살린 감성적인 디자인

올고다는 나무의 부드러운 결을 살린 감성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다양한 패턴으로 모든 인테리어 스타일에 쉽게 적용 할 수 있다. 디자인·소재에 따라, 올고다 솔리드(OLGODA Solid), 올고다 밸런스(OLGODA Balance), 올고다 그루브(OLGODA Groove), 올고다 시그니처(OLGODA Signature)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도 크게 넓혔다. 또한 최고급 표면재인 HPL을 적용한 제품은 뛰어난 내스크래치성을 보유하고 있어 흡집이 잘 생기지 않는다.

올고다 그루브 - 폴라 그레이
올고다 그루브 - 폴라 그레이
올고다 시그니처 - 골든 오크
올고다 시그니처 - 골든 오크

 

고객을 생각하는 남다른 서비스 올케어(OL-care)

올고다는 마루를 깔고 난 후의 마음까지 케어하고자 마루 사후 관리 서비스인 올케어(OL-care)를 선보인다. 올케어는 마루 시공 후 1년 이내라면, 찍힘 보수까지 가능한 무료 마루 관리 서비스다. 우리 집 마루를 항상 새 것처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마루 전문가 올마스터(OL-master)가 고객에게 찾아간다. 작은 찍힘의 경우 그 자리에서 바로 복원시켜준다. 또한 보수뿐만 아니라, 마루와 관련된 궁금증을 풀어주고, 마루 관리 꿀팁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