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2021 아이리스’ 출시
신한벽지 ‘2021 아이리스’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2.2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공간이든 쉽고 감각적으로

아이리스 6806-2 크롤리
아이리스 6806-2 크롤리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가진 벽지 중에서 우리 집과 어울리는 벽지를 찾기는 쉽지 않다. 바닥과 컬러가 맞는지, 가구와 어울리는 패턴인지 등 다양한 면을 고민해야 하기 때문이다. 아늑한 안방, 아기자기한 아이방, 업무 공간 등 어느 곳이든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찾고 있다면 새롭게 출시된 아이리스를 추천한다. 5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아이리스는 몰딩, 마루, 도어컬러에 따라 벽지를 추천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한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리스 6818-1, 3 히트
아이리스 6818-1, 3 히트

몰딩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월넛 컬러는 짙은 색상보다는 화이트나 베이지 계열의 벽지와 잘 어울린다. 몰딩이 짙고 어두운 색상일수록 집안이 답답하고 좁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채도가 낮거나 패턴이 많은 벽지보다는 밝은 화이트 계열이 시야를 밝혀준다.

화이트 몰딩의 경우, 다양한 컬러의 벽지를 활용할 수 있다. 공간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거나, 동일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공간감을 주고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다.

 

아이리스 6818-3 히트
아이리스 6818-3 히트

마루

화이트나 내추럴한 우드 컬러 마루는 같은 톤의 벽지를 사용하는 것이 깔끔하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리스는 다양한 채도와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우드 소재의 가구와 매치하면 편안하면서 포근한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다크 그레이나 어두운 컬러의 마루를 사용한다면 같은 컬러의 벽지를 사용하되 채도를 달리하면 모던함을 살릴 수 있다. 여기에 무채색 계열의 가구와 장식이 적은 조명이나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심플하면서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리스 6812-1 그라비
아이리스 6812-1 그라비

도어

도어는 눈에 잘 띄는 만큼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벽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같은 계열의 컬러를 사용해 통일감을 주거나, 보색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도어에 포인트를 주는 경우, 벽지는 화이트나 베이지, 그레이 등 무채색 계열로 사용하는 것이 주변 컬러를 받쳐주면서 안정감을 준다.

 

아이리스 6796-3 버블검
아이리스 6796-3 버블검

이외에도 아이리스는 모던, 내추럴, 로맨틱, 키즈, 상업공간을 포함한 5가지 테마를 통해 벽지 선택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또한, 몰딩, 도어의 예시 사진을 함께 배치해 벽지와 매치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환경성을 개선한 기업의 제품에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과 유기화합물 방출량에 따라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부여하는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는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아이방 벽지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리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