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가 제안하는 ‘새해맞이 홈퍼니싱 솔루션’
이케아가 제안하는 ‘새해맞이 홈퍼니싱 솔루션’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02.1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수납 솔루션, 조명·식물을 활용한 그린&뉴테리어

린드크누드(LINDKNUD) 러그
린드크누드(LINDKNUD) 러그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누구에게나 아쉬움으로 남을 2020년의 흔적을 깔끔하게 정리 정돈하고 집에서의 편안한 생활을 위해 새해맞이 그린&뉴테리어홈퍼니싱 솔루션을 제안한다. 다양한 수납 솔루션과 멀티 기능 제품을 활용해 집안을 정리 정돈해 깔끔한 환경을 조성하고, 소품과 조명을 활용해 편안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그린&뉴테리어의 핵심이다.

 

스마트한 수납 솔루션으로 구석구석 빈틈없이 활용

정리 정돈은 집을 가장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방법이다. 수납공간이 적은 작은 집에서는 숨은 공간을 활용하는 수납 솔루션이 필요하다. 다양한 크기의 바구니, 바퀴가 달린 수납함 등을 사용해 구석구석 빈틈없이 활용해보자. 수납장 내부를 정리하는 것도 중요하다. 필요한 물건을 찾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다.

스쿠브(SKUBB) 6단 수납함
스쿠브(SKUBB) 6단 수납함

소케르비트(SOCKERBIT) 수납함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뚜껑이 있어 손쉽게 잡동사니를 정리할 수 있다. 바퀴까지 달려있어 원하는 곳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옷장 안에 걸어서 사용하는 스쿠브(SKUBB) 6단 수납함은 가방이나 접어서 보관해야 하는 옷들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쉽게 꺼낼 수 있다.

 

다기능 가구를 활용해 좁은 공간도 깔끔하게 연출

좁은 공간을 깔끔하게 연출하려면 간결한 가구 구성이 중요하다. 필요에 따라 쉽게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다기능 가구는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조성할 수 있다.

무두스(MUDDUS) 테이블
무두스(MUDDUS) 테이블

함마른(HAMMARN) 소파베드는 평소에는 소파로 사용하다가 필요할 때 2인용 침대로 빠르고 간편하게 바꿀 수 있다. 스틸 소재의 프레임과 패브릭으로 이루어져서 무게도 가볍다. 무두스(MUDDUS) 테이블은 평소에는 작은 사이즈로 자리를 차지하지 않다가 필요할 때는 2인용 테이블로 펼쳐서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로 공간을 더욱 깔끔해 보이게 한다.

 

소품과 조명으로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 연출

적절한 소품과 조명을 더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집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도 다양해져 침실만큼은 온전한 휴식의 공간이 되어야 한다. 따뜻한 색의 조명을 설치해 포근한 분위기를 더하고, 침구, 러그 등 텍스타일 제품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뢰드(AROD) 독서등
아뢰드(AROD) 독서등

다크그린 컬러의 아뢰드(AROD) 독서등은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한다. 빛의 방향과 높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무드등, 독서등 등 필요한 목적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린드크누드(LINDKNUD) 러그는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한 색감으로 집안을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식물을 활용해 거실 분위기를 밝고 푸르게 연출

인테리어에 식물과 화초를 활용하는 그린테리어는 새로운 변화와 희망찬 새해를 꿈꾸는 새해맞이 홈퍼니싱 솔루션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키워드다. 집 안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고 거실 분위기를 밝게 연출할 수 있는 그린테리어를 위한 이케아의 원예용 소품을 소개한다.

카페뵈나(KAFFEBONA) 화분
카페뵈나(KAFFEBONA) 화분

숙련된 장인이 만든 대나무 소재의 카페뵈나(KAFFEBONA) 화분은 가볍고 천연 원목의 느낌을 주는 지속 가능한 제품이다. 캅크루스베르(KAPKRUSBAR) 걸이 화분은 실내 전용 원예 소품으로, 끈이 달려있어 벽에 간편하게 걸어둘 수 있으며 바닥에 세워둘 수도 있어 색다른 그린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