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고품격 원목마루 ‘B, K시리즈’ 런칭
노바마루, 고품격 원목마루 ‘B, K시리즈’ 런칭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1.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공간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하는 광폭 마루

B시리즈 브라운리버
B시리즈 브라운리버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NOVA, 켐마트코리아)가 원목마루 신제품 B시리즈, K시리즈를 선보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원목마루 S, W, M, ST시리즈에 이어 출시된 이번 신제품 B, K시리즈는 노바마루가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산된 원목마루로, 공간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하는 품격을 갖췄다.

특히, ‘K시리즈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광폭 사이즈(190mm x 1900mm x 12T) 원목마루로, 고급스럽고 시원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또한 나무 본연의 질감과 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인테리어 가치도 한층 높여준다. 패턴은 스테디셀러 패턴인 내추럴오크’, 안락한 모던 인테리어에 특히 어울리는 모던차콜’, 공간을 보다 품격 있게 꾸며주는 차밍마룬등으로 구성되었다.

K시리즈 모던차콜
K시리즈 모던차콜
B시리즈 비치샌드
B시리즈 비치샌드

‘B시리즈는 나뭇결, 옹이 등을 섬세히 표현해 실제 나무를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이 특히 돋보이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생각하고, 원하는 이상적인 원목마루다. 또한 부담 없이 모든 공간에 어울리며, 공간을 우아하게 연출하는데 적합한 사이즈(150mm x 1200mm x 10T)로 출시되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패턴은 공간을 밝고 따뜻하게 연출해주는 비치샌드’, 모든 인테리어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내추럴오크’, 깊이 있는 색감이 인상적인 브라운리버등이다.

한편, 노바마루가 선보이고 있는 원목마루 S, W, M, ST시리즈는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노바마루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고 있는 W시리즈는 시원시원한 125mm 사이즈의 원목마루로 브러쉬 처리를 통해 원목 특유의 질감과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S시리즈는 전형적인 소폭 사이즈의 고광택 도장 마감 제품으로, 나무결의 질감과 풍부한 색감이 돋보이는 마루다. M시리즈는 160mm의 광폭마루로 1:3 비율을 가진 마루로, 한국 전통적인 스타일부터 다양한 스타일 시공까지 연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ST시리즈는 W시리즈를 계승한 제품으로 규격은 같지만, 원목단판의 두께가 다르다. W시리즈의 단판 두께는 2T이며, ST시리즈는 1.2T 두께의 원목단판이 적용되었다. ST시리즈는 원목단판의 두께가 줄었음에도 자재의 안정성이 높고, 고급스러운 품질 역시 유지시켰다. 이와 동시에 가격경쟁력은 크게 끌어올렸다. 또한 ST시리즈는 최근 젠틀브라운, 코지다크, 언더포레스트 등 신패턴이 추가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