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가구 도어용 보드 ‘한솔 스토리보드’ 출시
한솔홈데코, 가구 도어용 보드 ‘한솔 스토리보드’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01.0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품질·디자인·친환경성으로 가구의 가치를 높이다

한솔 스토리보드 PREMIUM PET_LEATHER 패턴으로 연출된 주방
한솔 스토리보드 PREMIUM PET_LEATHER 패턴으로 연출된 주방

한솔홈데코가 가구의 가치를 높이는 가구 도어용 보드 한솔 스토리보드’(이하 스토리보드)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스토리보드는 한솔홈데코가 직접 생산한 E0 등급의 친환경 MDF보드에 인체에 무해한 PET, PP, ASA, LPM 등 소재를 접착한 표면가공보드로서, 주로 붙박이장이나 주방가구의 도어에 사용된다.

이번에 출시된 스토리보드는 총 49개 패턴으로 구성되었다. 석재·가죽 질감을 재현한 PET 프리미엄, 항균 및 내지문성을 추가한 UNICOLOR PET 스페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UNICOLOR PET 오리지널 등이다.

PET 프리미엄은 석재, 가죽, 메탈 디자인 라인으로 구성된다. 엠보 패턴으로 실제 석재나 가죽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UNICOLOR PET 제품은 스페셜과 오리지널로 구성된다. 먼저, 스페셜 제품은 코로나19 이슈와 관련된 트렌드를 반영, 항균성과 내지문성 기능을 추가했다. 항균성은 박테리아 및 포도상구균을 99.9% 살균하는 효과가 있으며, 내지문성은 인체에서 나오는 유분이나 지문 등에 의한 오염 방지가 가능하다.

오리지널 제품은 스테디 컬러인 화이트, 그레이, 블랙을 기본 컬러로 최신 유행하는 뉴트럴 컬러까지 트렌디하고 다양한 컬러를 적용했다. 그레이와 베이지의 중간 톤인 그레이지 컬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로지핑크, 코튼블루, 미스트그린 등 저채도 컬러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유광 하이그로시, 무광보다 한층 매트한 수퍼 매트 등 다양한 표면감을 구현한 제품도 다수 선보였다.

스토리보드는 다양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우수한 친환경성도 갖췄다. 스토리보드 표면재로 사용되는 PET는 아이 우유병 및 생수병에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다. PET은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이미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는 친환경 가구 소재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한솔 스토리보드 PET는 한솔홈데코가 직접 생산한 친환경 전용 보드와 친환경 마감재인 PET로 제작되어 매우 우수한 친환경성을 자랑한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스토리보드는 한솔홈데코만의 PET 전용 원스톱 설비와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뛰어난 품질 및 친환경성을 자랑한다여기에 경쟁력 높은 디자인 패턴까지 갖춰 높은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