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LG지인 스퀘어 ‘VR 서비스’ 오픈
LG하우시스, LG지인 스퀘어 ‘VR 서비스’ 오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12.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안전하고 편리한 온택트전시장 투어

LG하우시스가 플래그십 전시장 ‘LG지인 스퀘어VR(가상현실)로 만나볼 수 있는 ‘LG지인 스퀘어 VR 서비스를 오픈했다.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LG지인 스퀘어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인테리어 쇼룸은 물론, 제품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업체 연결까지 이어지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며 월 평균 2천명 이상이 찾는 인테리어 명소로 자리매김해왔다.

‘LG지인 스퀘어 VR 서비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온택트(Ontect, 온라인+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3D 스캐닝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전시장을 온라인에 그대로 구현했다.

고객은 자유로운 이동과 360도 회전이 가능한 VR 화면을 통해 전시장에 직접 방문한 것 같은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콘셉트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1라이프스타일 존’, LG지인의 모든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2자재 라이브러리’, 프리미엄 주방과 욕실 제품을 전시한 3층 공간까지 LG지인 스퀘어의 모든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시장 내부를 둘러보다 해당 공간에 적용된 제품이 궁금할 때는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제품의 컬러, 패턴 등 상세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