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텍스쳐’, ‘프리미엄 텍스쳐’ 론칭
구정마루, ‘텍스쳐’, ‘프리미엄 텍스쳐’ 론칭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0.12.14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자연스러운 천연 질감의 동조엠보 강마루

구정마루 텍스쳐 스모키화이트
구정마루 텍스쳐 스모키화이트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자연스러운 천연 질감의 강마루인 텍스쳐프리미엄 텍스쳐를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신제품 텍스쳐와 프리미엄 텍스쳐는 나무무늬와 엠보의 결을 절묘하게 맞춰 우수한 질감을 표현한 동조엠보 방식의 강마루다. 천연온돌마루의 브러싱처럼 정교하게 표현된 음각의 질감은 기존에 선보여졌던 엠보와 차이를 보일 만큼 퀄리티가 뛰어나다. 나뭇결을 사실적으로 표현해 시각적 뿐만 아니라 촉각적으로도 목재 그대로의 천연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이는 오랜 시간 마루 디자인의 트렌드를 선도해 온 구정마루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되었기 때문.

차세대 강마루로서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번 신제품은 패턴 측면에서도 스모키화이트, 실버베이지, 샌드워시, 록키그레이, 블론드오크, 카카오브라운, 카본블랙, 미스티로즈 등 다양한 색감을 구현, 구정마루의 장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텍스쳐의 패턴인 스모키화이트는 화이트를 베이스로 하는 화사하고 따뜻한 컬러감으로 편안한 공간 연출이 가능해 큰 인기가 기대된다. 또한 실버베이지는 밝고 차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그레이톤 바닥재로 모던 인테리어에 어울린다.

프리미엄 텍스쳐 카카오브라운
프리미엄 텍스쳐 카카오브라운

프리미엄 텍스쳐 패턴 중에서는 오크 자체의 따뜻한 컬러를 그대로 담은 블론드오크, 고급스러우면서도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딥 브라운 컬러의 카카오브라운이 시선을 끈다.

사이즈는 텍스쳐 800 x 115 x 7.7(mm), 프리미엄 텍스쳐 800 x 115 x 7.5(mm), 일반 강마루 대비 넓어 공간을 시원스럽고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구정마루의 텍스쳐프리미엄 텍스쳐는 동조엠보가 적용된 차세대 강마루로 목재 그대로의 천연 질감을 구현, 기존 강마루가 가지고 있던 인위적인 부분을 완벽히 배제했다신제품 두 라인은 각각 4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 다양한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