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타일 바닥재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출시
LG하우시스, 타일 바닥재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12.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 우드와 고급 스톤의 디테일 완벽 구현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LG하우시스가 고급 원목과 스톤의 질감과 외관을 더욱 완벽하게 구현한 상업용 타일 바닥재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PRESTG ARTISTRY)’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 소재의 질감을 리얼하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인쇄무늬와 유광·무광 표면 질감을 일치시키고, 같은 무늬의 반복을 줄여 우드, 스톤 등의 외관을 더욱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특히, 실제에 가까운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은 물론 우드, 스톤, 메탈 등 서로 다른 소재를 조합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부터 트렌디하고 세련된 분위기까지 상공간 특성과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춰 원하는 디자인으로 고를 수 있다.

또한, 기존 일반 바닥재보다 크기를 약 2배 키워 천연 소재의 크고 수려한 무늬를 더욱 풍부하게 구현했으며, 인쇄 시의 디자인 해상도를 높여 소재 안에 보여지는 미세한 무늬까지도 더욱 섬세하게 표현했다.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SPECIMEN TIMBER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SPECIMEN TIMBER

뿐만 아니라, 기존 바닥을 그대로 둔 상태에서 덧시공이 가능해 철거 시공 대비 시공 비용과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스톤을 함유한 고밀도 표면처리제 2중 코팅으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강한 하중을 견딜 수 있는 전사방지 기술을 적용해 접착제 자국이나 바닥면 굴곡이 잘 드러나지 않는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는 상업용 시설에 적합한 내구성은 물론 소재의 질감을 리얼하게 구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프리미엄 바닥재라며 트렌디한 상공간 인테리어를 찾는 이들에게 최상의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