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tvN ‘산후조리원’, KBS1 ‘누가 뭐래도’ 협찬
LG하우시스, tvN ‘산후조리원’, KBS1 ‘누가 뭐래도’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12.0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벽지, 바닥재, 인테리어필름 등 인테리어 제품 지원

LG하우시스는 드라마의 주요 배경이 되는 산후조리원 ‘세레니티’의 산모실, 수유실, 카페테리아, 요가실 등에 타일 바닥재 ‘지아마루 스타일’, ‘하우스’, 인테리어필름 ‘베니프’ 등을 지원했다.

LG하우시스가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에 고품격 인테리어를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엄지원 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누아르다. 엄지원, 박하선, 장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 진한 공감과 웃음을 이끌어내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LG하우시스는 드라마의 주요 배경이 되는 산후조리원 세레니티의 산모실, 수유실, 카페테리아, 요가실 등에 타일 바닥재 지아마루 스타일’, ‘하우스’, 인테리어필름 베니프등을 지원했다. 대한민국 상위 0.1%를 위한 최고급 산후조리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지아마루 스타일은 자연의 질감을 리얼하게 구현한 우드, 대리석 등 다채로운 패턴의 주거용 데코 타일이다. 기존 마루를 철거하지 않고 덧시공이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단축할 수 있다.

주요 공간의 벽면과 도어, 가구 등에는 베니프가 시공되었다. ‘베니프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필름으로, 원목부터 레더, 메탈, 대리석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를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극 중 플로리스트로 등장하는 이해심(도지원 역)의 주택을 비롯해 주요 등장인물의 주거 공간에 벽지 ‘디아망’과 ‘휘앙세’를 지원했다.

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과 편견에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가족 드라마다. 다양한 형태의 가족 이야기를 다룬 웰메이드 스토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

LG하우시스는 극 중 플로리스트로 등장하는 이해심(도지원 역)의 주택을 비롯해 주요 등장인물의 주거 공간에 벽지 디아망휘앙세를 지원했다. 그 중 디아망은 패턴의 깊이감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벽지로, 고급스러운 공간에 주로 적용돼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드라마를 통해 LG지인의 벽지, 바닥재, 인테리어필름 등 제품과 공간 별 스타일링 팁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앞으로도 드라마, 예능 등을 통해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114일 방송된 SBS FiL·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는 LG지인의 플래그십 스토어 ‘LG지인 스퀘어가 소개되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는 물론,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인테리어 핫플레이스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