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인테리어 내장재 ‘디자인 템바’ 출시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내장재 ‘디자인 템바’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0.11.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제품 패키지화로 평형별 맞춤형 디자인 가능

한솔홈데코 디자인 템바 / 사진제공 = 한솔홈데코

한솔홈데코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인테리어 내장재 템바 보드 신제품 디자인 템바를 출시해 이목을 끈다.

템바 보드는 MDF를 직각, 삼각, 반원 등 다양한 형태로 가공해 이어 붙인 인테리어 패널로서 상업 공간에 많이 사용되었지만 최근에는 사무실, 주거공간 등 제약 없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기존 아트월의 경우 시공이 복잡하고 두께감이 있어 공간을 많이 차지했으나, 템바 보드는 간단하면서도 공간을 적게 차지해 기존 아트월 대비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특히, 한솔홈데코의 디자인 템바는 평몰딩과 템바 보드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패키지화해 소형건축 및 아파트 리모델링 시 주택 평형별로 맞춤형 디자인이 가능하다. 이는 평몰딩과 템바 보드를 다양하게 배치함으로써 동일 제품으로 다양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디자인 템바는 거실 아트월, 침실의 침대 헤드, 현관출입문 앞 등 다양한 공간에 컬러 매칭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세련된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방염 기능이 추가된 제품 요구 시 제공이 가능해 다양한 활용성이 기대된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소형건축을 대상으로 아트월을 대체해 디자인 템버를 디자인 타입별로 세트 구성했으며, 마루, 도어 등 전체 인테리어를 고려해 한솔홈데코만의 맞춤형 디자인 제안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솔홈데코 디자인 템바 / 사진제공 = 한솔홈데코

한편, 한솔홈데코가 이번에 선보인 디자인 템바외에도 다양한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자재가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SB Core를 바탕재로 사용하는 한솔SB마루는 국내 최초의 섬유판 강마루로, 열전도율이 우수하고, 친환경성이 뛰어나며, 수분에 의한 마루의 하자 발생을 최소화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목질 벽장재 한솔 스토리월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솔 스토리월은 강화마루의 주재료인 고밀도 섬유판(HDF) 위에 각종 문양의 무늬목과 표면 처리로 다양한 소재의 마감재를 표현한 목질 벽장재로, 전 패턴이 방염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반 가정 및 상업공간에서 폭발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패턴의 표면 처리를 통해 우드뿐만 아니라, 대리석, 시멘트, 라임 스톤, 패브릭, 콘크리트, 고재 등 다채로운 소재를 구현할 수 있어 인테리어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친환경 E0 보드를 사용한 환경친환적인 제품이라는 점도 부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