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과 휴식을 위한 아웃도어 디자인 가구 ‘나르디’ 눈길
웰빙과 휴식을 위한 아웃도어 디자인 가구 ‘나르디’ 눈길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0.10.2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MODO sofa

웰빙과 휴식을 위한 아웃도어 디자인가구 브랜드 나르디(NARDI)’가 선보이고 있는 체어, 벤치, 소파 등 아웃도어 상품이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1990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아웃도어 퍼니쳐 나르디는 디자이너 라파엘로 갈리오토(Raffaello Galiotto)가 이끌고 있는 디자인 가구 브랜드다. 나르디는 주거 및 아웃도어 산업을 위한 하이퀄리티 디자인의 실내 및 야외 가구를 디자인하고 생산한다.

NARDI는 소비자의 웰빙과 휴식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으며 오직 이탈리아에서만 생산된다. NARDI는 야외, 휴식, 대화 등을 즐기며 함께 하는 자유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햇살, 나눔,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으로 이루어진 생활방식을 경쾌한 색감과 심플한 형태를 통해 표현한다.

오늘날 NARDI를 선택하는 고객들은 독특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환경을 존중하면서 기능적이고 창조적인 이탈리아 디자인을 소유하는 것에 기쁨을 느낀다. NARDI의 컬렉션들은 사람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이 독특한 스타일링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더욱 돋보인다.

 

NARDI Folio rocking chair

NARDI는 지난 6, 이탈리아 NARDI 생산 공장에서 Folio rocking chair가 만들어지자마자 한국으로 샘플제품을 항공 운송했다. 국내에는 야외용 흔들의자가 없었기에 하루라도 빨리 시장에 소개하기 위해서다.

Folio rocking chair
Folio rocking chair

Folio rocking chair는 사각형 패턴디자인과 무광택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실내·외용 흔들의자다. 전체 Fiber glass 소재로 제작되어 야외 환경에 뛰어난 적합성을 보여준다. 테라스, 정원, 야외 데크, 카페 등 웰빙과 휴식을 위한 모든 공간에서 편안히 활용할 수 있다. 국민은행 여의도 신사옥의 고객 휴식 공간에도 이 제품이 배치되어있다. 또한 이 제품은 Ppogio 스툴을 설치해 더욱 편안한 자세의 포지션을 만들 수 있으며, 세탁이 가능한 쿠션을 별도 구매 할 수 있다.

 

NARDI KOMODO sofa

아웃도어 소파는 외부 환경에 제약을 많이 받는다. 그래서 내구성 및 기능성이 특히 중요하다. 프레임은 부식이나 변형이 없어야 하고 쿠션은 방수·발수기능이 좋아야 하며 자외선에 의한 변색이 최소화 되어야 한다.

KOMODO sofa
KOMODO sofa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NARDIKOMODO 소파(sofa)는 이 조건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4가지 컬러의 소파 프레임과 8가지 색상의 쿠션을 자유롭게 선택해 다양한 구성과 배치를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모듈러(modular) 소파다. 테라스, 정원, 수영장 등 아웃도어는 물론 실내 어느 공간에나 설치 할 수 있어 활용성도 매우 뛰어나다.

 

NARDI NET bench

NET 벤치(bench)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웰빙과 휴식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이다. 선명하고 활력이 넘치는 컬러(tortota, senape, salice, corallo, black)로 구성되었으며, 빗물이 쉽게 배출되도록 한 기능적인 타공 디자인도 돋보인다.

NET bench
NET bench

2인용 벤치와 테이블, 1인용 릴렉스 암체어 등을 매치해 테이블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 벤치규격에 맞는 벤치 전용쿠션(denim)과 릴렉스 체어 쿠션(denim)도 컬러별로 준비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