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신속하게 보수 가능한 ‘한솔 SB마루’ 눈길
편리하고 신속하게 보수 가능한 ‘한솔 SB마루’ 눈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10.2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철거 없이 표면만 교체 가능, DIY로 누구나 손쉽게

한솔홈데코 SB마루가 시공된 거실공간

찍히고 긁힌 마루를 편리하고 신속하게 보수할 수 있는 한솔 SB마루가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큰마음을 먹고 비싼 돈을 들여 거실과 방에 멋진 마루를 깔았는데 생활 속 부주위로 긁힘이나 찍힘이 생기면 속상한 마음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일부 손상으로 전체 마루 공사를 다시 할 수는 없어 긁히거나 찍힌 부분을 부분적으로 보수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마루는 메꿈재를 사용해 간단하게 표면 보수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메꿈재로 처리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이 많이 된 경우는 교체를 해야 한다. 특히, 강마루나 합판마루 같은 접착식 마루의 경우 망치나 드릴과 같은 장비를 사용해 마루를 철거하고, 그라이드 작업을 통해 바닥 정리 후 재시공을 해야 한다. 이때, 먼지가 많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아파트의 경우 동 전체가 울리는 소음과 진동이 발생해 주민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한다.

한솔 알쓸인잡 유튜브
한솔 알쓸인잡 유튜브

하지만 한솔홈데코가 선보이고 있는 차세대 마루 한솔 SB마루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 큰 어려움과 소란 없이 완벽한 대처가 가능하다. 한솔 SB마루는 손상된 부위의 마루 표면만을 교체할 수 있어 철거·재시공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보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마루 보수로 인한 소음, 먼지, 진동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늦은 밤 시간에도 보수가 가능하다. 또한 보수 작업이 크게 어렵지 않아, 일반인도 동영상이나 AS 매뉴얼을 통해 DIY로 손쉽게 보수 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솔 알쓸인잡 유튜브(https://youtu.be/nkz7RuZARCI)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한솔 SB마루는 목질 마루의 단점인 내수성을 강화해 물이 스며들어도 변형이 일어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찍힘 눌림에 강하고, 경제적인 가격에 안정된 품질, 실용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