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덴마크 ‘이노베이션 리빙’ 소파베드 출시
까사미아, 덴마크 ‘이노베이션 리빙’ 소파베드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0.10.2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하반기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 대거 론칭

이노베이션 리빙 언풀 소파베드
이노베이션 리빙 언풀 소파베드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하반기, 덴마크 가구 브랜드 이노베이션 리빙의 소파베드 3종을 출시하고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노베이션 리빙은 덴마크 전통 디자인을 바탕으로 조형적인 아름다움과 혁신적인 기능을 접목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소파베드 전문 브랜드다. 소파는 물론침대 기능까지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도록 내구성과 멀티 기능을 모두 갖췄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거실, 침실 등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연출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노베이션 리빙의 제품은 기아 소파베드, 질 소파베드, 언풀 소파베드 3종으로 메탈 메쉬와 포켓 스프링을 적용해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아 소파베드와 질 소파베드는 양쪽 사이드에 있는 팔걸이를 3단계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양옆을 접으면 소파의 팔걸이로 모두 펴면 싱글 침대로사용 가능하다. 언풀소파베드는 등받이 조절을 통해 낮에는 소파로 밤에는 침대로 활용하며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기아 소파베드 149만원, 언풀 소파베드 109만원, 질 소파베드 99만원이며, 압구정점을 비롯한 까사미아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코리움의 소파, ‘포인트하우스의 다이닝 가구, 덴마크 리빙 브랜드 단폼의 체어 등 이번 하반기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까사미아 매장에서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프리미엄 라인 추가로 선보여

까사미아(Casamia)는 신제품 소파베드에 이어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프리미엄 라인 캄포 럭스캄포 스위트를 추가로 출시했다.

까사미아의 캄포 소파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클라우드 소파로, 사용자가 자유자재로 레이아웃을 구성할 수 있는 모듈 기능과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캄포 소파 프리미엄 라인
캄포 소파 프리미엄 라인

캄포 럭스와 캄포 스위트는 100% 린넨 소재의 고급 원단을 소파 전면에 사용해 피부에 닿는 부분의 부드럽고 쾌적한 감촉을 살렸다. , 기존 캄포 소파의 충진재를 업그레이드해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착석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캄포 스위트는 캄포 시리즈 중 가장 고급 라인으로, 기존에 없던 코너형 큐브를 추가해 대형 평수의 공간에서 , 자형 등 다양한 배치가 가능하다.

캄포 럭스는 4인 기준(모듈소파 2, 암리스 1, 오토만 1개 구성) 739만원, 캄포 스위트는 6인 기준(좌형/우형 큐브 각 1, 암리스 2, 코너형 1개 기준) 1129만원이며, 백화점 입점 매장과 압구정점 등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