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베, ‘가을 커튼 시리즈’ 감성 인테리어 시장 공략
마도베, ‘가을 커튼 시리즈’ 감성 인테리어 시장 공략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0.10.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넨실을 길게 남김으로 실끼리 꼬이고 접히는 표현이 매력인 시어 커튼
린넨실을 길게 남김으로 실끼리 꼬이고 접히는 표현이 매력인 시어 커튼

()산쿄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튼 브랜드 마도베(madobe)’가 가을 시즌을 맞아 계절의 색감과 텍스처가 다양한 매력으로 표현된 가을 커튼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가을·이사철 새롭게 인테리어를 단장하려는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

마도베의 가을 커튼 시리즈는 크게 5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농염과 강약이 확실한 실을 사용해 깊이감과 밀도감이 우수한 커튼과, 광택실로 벚꽃 패턴을 그려낸 우아한 분위기의 암막 커튼이 눈길을 끈다. 또한, 아네모네꽃을 모티프로 한 임팩트한 입체감이 느껴지는 시어 커튼은 물론, 내추럴한 베이스의 암막 원단에 옻나무 잎이 수채화풍으로 그려진 오리엔탈 감성 커튼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린넨실을 길게 남겨, 실끼리 꼬이고 접히는 표현이 매력인 시어 커튼 역시 가을철 인테리어 수요층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도베 관계자는 이외에도 국내에는 없는 차별화된 기능성, 밀도 높은 원단, 일본 감성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폭 넓은 제품군을 쇼룸 내 전시 중이라며 가을은 물론 사계절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패브릭을 제안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내추럴한 베이스의 암막 원단에 옻나무 잎이 수채화풍으로 그려진 오리엔탈 감성 커튼
내추럴한 베이스의 암막 원단에 옻나무 잎이 수채화풍으로 그려진 오리엔탈 감성 커튼

이와 함께 마도베는 커튼 스타일링을 체험할 수 있는 커튼 스타일링 시스템 우리집에 어울리는 커튼은?’을 기획하고 있다. 여기에서는 인테리어나 커튼에 대해 고민 중인 소비자들을 위한 마도베만의 특별한 팁을 제안할 계획이다. ‘우리집에 어울리는 커튼은?’은 마도베 홈페이지(http://madob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마도베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커튼블라인드 렌털 서비스를 출시하며 시장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를 통해 마도베의 커튼, 블라인드, 러그, 카펫 등 홈 패브릭 제품을 24개월 동안 대여할 수 있다. 총 비용의 15%를 초기비용으로 계약하고 4%를 월 렌털비로 지불하는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마도베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일본에 직접 방문해 제품을 엄선하고 현지 시장의 조언을 얻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일본의 고급 패브릭 문화를 전하기 위해 현지 유수의 업체들과 파트너십 관계를 견고하게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