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금호전기 2014년 LED 조명 신제품 발표회 성황리 개최
[focus] 금호전기 2014년 LED 조명 신제품 발표회 성황리 개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5.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전기
2014년 LED 조명 신제품 발표회 성황리 개최

 

LED조명 전문기업 금호전기(대표이사 박명구)는 10일(목) 상암동 ‘중소기업 DMC 타워’에서 대리점 등 고객사를 모시고 ‘2014년 LED조명 신제품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에는 약 200여명의 금호전기 고객사들이 참석, 제품 발표를 경청하며 식사와 함께 환담을 나누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2014년 개발 컨셉을 고연색성, 에너지절감, 산업조명 강화에 둔 금호전기는 이날 오랜 기간 준비해온 LED TUBE, LED Bulb, LED PAR 및 투광등 등 약 5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Ra97의 세계 최고 고연색성 LED와 모든 형광램프를 대체할 수 있는 등기구 일체형 LED 램프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이밖에 고부가가치 제품군인 옥외용 투광등과 가스시설 등 위험지역에서 사용되는 방폭등 라인업도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곽규천 국내영업부문장은 환영사를 통해 ‘지금의 금호전기가 있기까지는 고객사분들의 따듯한 성원이 있기에 가능했으며, 신제품에 대한 아낌없는 고언을 값지게 받아들여 언제나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