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위한 가구 ‘로바로르’, 언제 어디서나 공간에 편안함을 선물하다
변화를 위한 가구 ‘로바로르’, 언제 어디서나 공간에 편안함을 선물하다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0.09.2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바로르 이동식벤치
로바로르 이동식벤치

이케아(IKEA)가 국내에 변화를 위한 가구 로바로르(RAAVAROR)’를 선보인다.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부터 손쉬운 이동, 튼튼한 내구성, 유연한 기능까지 갖춘 가구 로바로르(RAAROR) 컬렉션은 93일부터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로바로르는 스웨덴어로 원재료라는 뜻이다. 원목, 스틸, 데님, 울소재로 만들어진 컬렉션 구성품에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특징인 간결함과 기능, 유연함이 녹아있다.

공간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도록 배치할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데다 어떤 곳이든 멋지게 어울리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이사를 하더라도 변함없이 편안하다.

 

데이베드에서 즐기는 달콤한 잠

로바로르 데이베드는 편안하게 간식을 즐기며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소파로도 사용할 수 있고 동시에 침대의 역할도 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데님커버는 청바지와 꼭 닮았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시간이 갈수록 매력을 더해간다. 깨어있는 동안에는 같은 데님소재의 캐리백에 침구를 담아 여분의 쿠션으로 사용해보자.

로바로르 데이베드
로바로르 데이베드

 

식사하는 책상, 일하는 식탁

원목식탁 하나면 일도 하고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높이가 맞는 콘솔테이블을 겹쳐놓으면 친구들을 초대해도 문제없다. 트레이는 음식뿐만 아니라 디지털기기를 옮기기에도 좋다. 트레이의 다리를 펴서 노트북을 받치면 금세 나만의 미니서재가 만들어진다.

로바로르 트레이
로바로르 트레이

 

깔끔한 옷 정리의 기술

레일이 달린 옷걸이 행거는 옷을 찾기도 쉽고 정리하기도 쉽다. 안 입는 옷이나 각종 패션 아이템을 넣어둔 수납함을 쌓아둘 공간도 충분하다. 튼튼한 철제구조 덕분에 매우 안정적이고 바퀴가 달려 있어서 위치를 옮겨야 할 때는 이동식카트로 변신한다.

로바로르 이동식수납유닛
로바로르 이동식수납유닛

 

외출과 식사 준비를 동시에

외출 준비를 위한 모든 것을 모아두었다. 로바로르 미니주방은 화장대로도 쓸 수 있어 하루를 시작하고 끝맺는데 더 없이 좋은 공간이다. 세수, 화장, 양치까지 한 곳에서 마무리할 수 있다. 남는 시간에는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설거지도 끝내보자. 주방도구와 세제를 담거나 재활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한 수납함을 사용하면 아침시간이 한결 여유로워진다.

로바로르 미니주방
로바로르 미니주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