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진양화학 전국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 개최
[focus] 진양화학 전국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 개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4.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양화학
전국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 개최
의견 공유, 품평회 등 진행… 뜻 깊은 자리로 이어져

 

친환경 바닥재 전문 회사인 진양화학㈜은 지난 3월 21일 제주 라마다프라자호텔에서 전국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첫 날 행사는 진양화학 정진욱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 했다. 이어 유명 인사의 인문학 강의를 통해 자신을 성찰하고 지친 마음을 힐링하는 뜻 깊고 소중한 시간을 가졌고, 그 뒤로 진양화학 조영태 영업 총괄 전무가 국내외 바닥재 시장의 동향과 전망을 예상하고 진양화학의 비전을 공유하며 대리점과의 협력과 상생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진양화학에서 오랫동안 준비해 최근 출시 예정인 4.5mm 고후도 륨 ‘이웃사랑’의 New디자인 품평회를 가졌다. 이어 2부에서는 대리점 사장단이 영업 활동을 하면서 느꼈던 궁금한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본사는 이를 경청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 이후에는 전국 대리점 사장단과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다지는 저녁 만찬 자리를 이어갔고, 둘째 날은 제주도 유명 관광지를 돌아보며 1박2일 일정을 마무리 했다.
진양화학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대리점 사장단의 소중한 의견을 수용하고 대리점의 판매 활동에 힘이 될 것을 약속하며 본사와 대리점이 하나임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대리점과 함께하는 자리를 주기적으로 이어갈 것이며, 더 나아가서는 소매점을 대상으로 한 행사로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진양화학, 유럽안전 인증제품 CE마크 취득
진양화학이 유럽인증 심사기관인 체코의 타주스(TZUS)에서 보증하는 CE안전인증을 획득했다. CE마크는 유럽내 소비자의 건강, 안전, 환경보호 차원에서 도입된 인증제도로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품목을 유럽에서 유통할 경우 의무적으로 부착해야 한다. CE 마크의 목적은 안전 규칙을 통일화해 안전성이 보증된 제품을 원활하게 유통하고자 함이다.


진양화학 관계자는 “이번 CE마크 취득으로 제품 유통 영역을 더욱 넓힐 수 있게 되었으며, 유럽 수출시장 개척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