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강마루 ‘정(靖)·윤(潤)’ 인기 상승세
KCC글라스, 강마루 ‘정(靖)·윤(潤)’ 인기 상승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9.1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친환경성 강점

숲 강마루 윤 CJ1061 로맨틱 화이트
숲 강마루 윤 CJ1061 로맨틱 화이트

KCC글라스의 대표 마루 바닥재 제품인 강마루 숲 강마루 정(7.5T’)숲 강마루 윤(5.8T)’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품질, 디자인, 친환경성, 다양성 등 모든 방면에서 큰 장점을 갖췄기 때문이다.

먼저, KCC글라스의 강마루는 강화마루와 합판마루의 장점을 고루 갖춘 강마루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제품 라인업을 두께별로 구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KCC글라스의 강마루는 환경마크를 취득한 친환경 마루 바닥재다. 1급 내수합판에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고강도 특수 HPM(High Pressure Melamine) 필름을 입혀 만들기 때문에 내구성도 우수하다. 습기에 의한 뒤틀림이나 변형, 긁힘, 눌림이 적고 잉크마크와 같은 오염물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아울러 우수한 열 전달력으로 난방 효율까지 높아 국내 온돌 문화에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도 부각된다. 숲 강마루 정()은 스테디셀러 디자인인 깨끗하고 도시적인 느낌의 모던 화이트를 비롯해 자연스러운 나무 질감이 돋보이는 마일드 오크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브러쉬 블랙등 총 12종의 디자인 패턴으로 구성했다.

숲 강마루 정 J1112 브러쉬 블랙
숲 강마루 정 J1112 브러쉬 블랙

숲 강마루 윤()은 총 8종의 디자인 패턴으로 구성했으며, 무늬결에 은은한 워시 효과로 북유럽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타일 오크와 모던 프렌치 인테리어 스타일로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프렌치 워시오크등이 있다. 특히, 밝고 따뜻한 컬러감으로 로맨틱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로맨틱 화이트는 첫 보금자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눈 여겨 볼만하다.

각 제품의 자세한 컬러 및 디자인은 바닥재 시편을 모아 놓은 샘플 북을 통해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샘플 북은 가까운 KCC글라스의 바닥재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KCC글라스 바닥재 공식 블로그(http://www.kccflooring.com/)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가정용 바닥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져 다양한 선택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자재 등이 요구되고 있다“KCC글라스는 업계 최초로 가정용 바닥재 제품에 친환경 인증 및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며 친환경 건자재 생산에 힘쓰고 있는 만큼, 바닥재 제품 라인업 정비와 새 샘플북 제작을 통해 영업 역량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