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시스 갤러리, 伊 하이엔드 욕실 브랜드 ‘Falper’ 론칭
넥시스 갤러리, 伊 하이엔드 욕실 브랜드 ‘Falper’ 론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9.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치 박물관이나 미술관에 있어야 할 법한 디자인의 Wing 컬렉션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욕실 브랜드 팔퍼(Falper)’가 넥시스 갤러리를 통해 한국에 소개된다.

팔퍼의 세면대와 욕조는 차갑지 않은 실키한 촉감, 무독성, 난연성 등의 기능을 갖추고 100% 재활용 가능한 소재인 크리스탈플랜트(cristalplant)를 사용한다.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얇고 정교하면서도 볼륨감을 자랑하는 둥근 곡선의 컬렉션들은 욕실에 가구만을 위한 핀 조명을 설치하고 싶게 만들 정도다.

특히, 유럽산 오크 원목을 발수성이 강한 식물성 왁스로 처리한 매트한 질감의 서랍과 캐비닛에서 팔퍼의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대리석 또는 형형색색의 세라믹으로 제작된 세면대와 절제된 디테일의 수전 액세서리들은 대체 불가능한 팔퍼만의 유니크함을 자랑한다.

한편, 넥시스 갤러리는 이탈리안 주방 브랜드와 더불어 욕실, 수전, 후드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론칭하며 하이엔드 인테리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세계적 디자이너 마크 새들러가 이탈리아 유로모빌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 세이(SEI)’,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맞춤형 이탈리안 키친 페발까사(Febalcasa)’, 전 세계 최고가의 천연 대리석 주방 미노티쿠치네(Minotti cucine)’, 세라믹으로 빚어내는 빛의 후드 시리우스(Sirius)’, 세계 3대 명품 수전 브랜드 체아(CEA)’, 스테인리스로 완성되는 키친 워크스테이션 바라짜(BARAZZA)’ 등 점점 고급화되는 고객의 인테리어 지식과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브랜드 및 제품을 국내에 소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