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솔홈데코, 창립 22주년 기념 홈페이지 새 단장
[focus] 한솔홈데코, 창립 22주년 기념 홈페이지 새 단장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4.0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위해 ‘22일간의 축제’ 이벤트 실시
한솔홈데코, 창립 22주년 기념 홈페이지 새 단장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4월 1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한솔홈데코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투자 및 사업 제휴, 채용 등 기업의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관과 인테리어 및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제품관으로 분리해 사용자 편의를 도모했다.

또한 신속한 정보 업데이트를 가능하게 해 소비자 신뢰도 향상뿐만 아니라 직원 만족도까지 고취시킬 것으로 보이며, 다양한 시공사례를 보여줌으로써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정보 서비스 이용 채널의 다양화로 대리점 영업시 카탈로그가 아닌 모바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웹과 모바일 홈페이지 동시 개발했으며, 홈페이지 전면 개편은 2013년부터 모든 법인기업들에 적용되는 장차법(장애자 차별 금지법) 전면시행으로 인한 웹 접근성 의무화에도 부합한다.

아울러 한솔홈데코는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22일간의 축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홈페이지를 홍보하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도 펼친다.


‘22일간의 축제’에 참여하려면 홈페이지에서 ‘옥에 티’를 찾거나, 이벤트 이미지를 블로그나 페이스 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자사는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며 “이를 통해 친밀한 기업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