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홈시네마 인테리어 완성, 시디즈 ‘필로’
나만의 홈시네마 인테리어 완성, 시디즈 ‘필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0.09.0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행 대신 집에서 힐링하는 ‘스테이케이션’ 트렌드 확산으로 ‘집콕 취미’ 활동을 위한 공간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홈카페·홈시네마 등 다양한 여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인 시디즈의 등받이 좌식 의자 ‘필로(PILLO)’의 인기도 상승하고 있다.
시디즈 ‘필로’는 국내 최초로 좌식 의자에 등판이 뒤로 젖혀지는 틸팅 기능을 접목한 의자로, 실용성과 기능성이 뛰어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거나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특히, 폴더 형태로 접고 펼 수 있어 원룸, 소형 아파트 등 좁은 평수에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공간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상을 통해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하기 좋다.
또한 ‘필로’는 좌식 생활의 단점을 보완하고 올바른 착석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 기능과 소재가 적용되었다. 등판은 허리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해주는 ‘에스-커브(S-Curve)’ 형태로 디자인되어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켜주며, 틸팅 기능을 통해 장시간 착석에도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등판 소재는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더블라셀 소재가 적용되었으며, 좌판은 라텍스와 유사한 쿠션감의 클라우드 스펀지를 적용해 푹신하고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좌판은 손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필로 전용 교체 좌판을 별도로 구매해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시디즈의 ‘필로’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패브릭과 세련된 감각의 인조가죽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다크 그레이, 베이지, 머스타드, 만다린 오렌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 및 시디즈 홈페이지(http://www.sidiz.com)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시디즈는 고품질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바꿀 만한 의자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이념을 바탕으로 한 국내 판매 1위,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을 휩쓸며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제너럴일렉트릭(GE), IBM, 도요타 등 글로벌 기업에서 채택되는 등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엄격한 품질 관리로 유명하다. 의자 생산을 위한 전 공정을 국내 자체 공장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 기준을 상회하는 ‘시디즈 의자시험소’의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에 합격한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를 획득, 친환경성 또한 품질의 중요한 요소임을 입증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테스크 체어 T50, T80 외에도 아동용 의자 링고, 유아용 의자 아띠, 인테리어 의자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영역의 좋은 의자를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