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리우디자인, 2014 경향하우징 최대 이슈 브랜드
[focus] 리우디자인, 2014 경향하우징 최대 이슈 브랜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4.0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하는 공간을 고객의 니즈에 맞게
리우디자인, 2014 경향하우징 최대 이슈 브랜드

 

 

소비자를 위한 정확한 공간제안
리우디자인이 최다방문수를 이끈 것에는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것에 있다. 고객은 우수한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다면 주목할 수밖에 없다. 리우디자인은 타사와의 차별된 디자인을 위해 디자인연구소를 갖추어 리우디자인만의 제품을 제안하고 내추럴, 클래식, 모던 타입 등 다양한 공간을 제시하여 만족을 이끌어 낸다. 또한 기존 업계의 대리점/총판 유통구조를 과감히 축소한 우수제휴사 단일유통 구조로 가격적 합리성까지 갖췄다. 우수제휴사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전하여 가격의 거품을 없앤 것이다.


또한 모든 서비스는 본사가 주축이 되어 관할한다. 시공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모든 것을 본사가 책임지고 서비스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안심하고 모든 일을 믿고 맡길 수 있다. 

 

우수제휴사의 열린쇼룸 활용 뜨거워
경향하우징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며 이제는 각 우수제휴점에 방문한 고객들이 리우디자인 브랜드를 먼저 묻는다. 이럴 경우 우수제휴사들은 고객들과 함께 열린쇼룸에 방문한다.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느끼도록 장소를 제공하고, 자세한 설명 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직접 선택하게 하여 만족으로 이끈다.


평촌과 부천에 열린쇼룸 대대적 오픈
리우디자인 열린쇼룸은 강남, 목동, 분당, 부산센텀, 평촌, 부천에 있다. 특히 부천과 평촌의 열린쇼룸은 330m2(100평) 규모로 경향하우징에서 만난 부스 이상의 모든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리우디자인의 천연벽지, 천연마루, 우든셔터, 디자인윈도우, 스마트블라인드, 디자인패널 등 모든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경향하우징에서 고객들의 요청이 뜨거웠던 욕실과 주방까지 만날 수 있다.(부천쇼룸부터 순차적 전시예정) 이제 열린쇼룸은 공간을 위한 토털서비스 공간으로 완성되었으며, 고객들과 우수제휴사를 위해 전국 20개 거점에 열린쇼룸을 확대할 예정이다.


제품문의 및 제휴점 가입안내 : T. 1600-0295  www.lieu.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