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상하이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
[focus] LG하우시스 ‘상하이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3.0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상하이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
‘에코 스페이스’ 를 주제로 우수한 친환경 제품 기술력 홍보에 주력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오는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제16회 도모텍스 아시아(16th DOMOTEX Asia/CHINA FLOOR)’ 전시회에 참가한다.
‘상하이 도모텍스 아시아’는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바닥재 박람회이다. 바닥재 생산 주요국인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제품을 관람하기 위해 수많은 유럽 및 미국 바이어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인기 전시회로, 세계 바닥재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전시회에 참가하는 LG하우시스는 “에코 스페이스(Eco Space)”를 주제로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친환경 공간 연출을 통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세계 최초로 옥수수 원료 바닥재를 출시한 우수한 기술력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총 6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진 LG하우시스의 전시 부스는 공간별 용도에 따른 다양한 륨 제품 및 타일 바닥재, 표면소재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유수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하게 된다. 전시부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LG하우시스의 제품들로는 의료용 - 엘스트롱 크레버, Campasso 교육용 - EQ 플로어, Delight 상업공간용 - Square, 데코타일 Fashion 스포츠용 - 렉스코트 주거용 - 지아 소리잠을 비롯, 표면소재 제품인 하이막스와 비아테라가 있다. 또한, 데코타일 클릭 및 루즈 레이(Loose Lay) 제품 시연도 진행된다.


LG하우시스는 “이번 도모텍스 전시회를 중국 시장 현지화를 더욱 공고히 하는 절호의 기회로 삼으며, 전 세계 업계 전문가들에게 LG하우시스 제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알림으로써 신규 고객을 창출해내고 글로벌 시장에 LG하우시스의 브랜드 파워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시기간 : 2014년 3월 25일(화) ~ 27일(목)
전시장 : 중국 상하이 신국제 엑스포 센터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