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한솔마루 전시장 ‘눈길’
남양주 한솔마루 전시장 ‘눈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9.0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마루, 울트라 등 한솔마루가 한자리에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한솔마루 전시장이 이목을 끌고 있다.

다채로운 한솔마루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이곳은 한솔홈데코 대리점인 미앤하우징이 운영하는 전시장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져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마치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이 전시장은 화이트 컬러와 브라운 컬러를 콘셉트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되었다. 특히, 매입등, 레일등, 간접등 등 조명을 적극 활용해 한솔마루의 디자인적인 강점을 더욱 부각시켰으며, 웨인스코팅 벽, 아치형 가벽, 안락한 휴게 공간 등 요소를 통해 인테리어 전시장으로서의 가치도 높였다.

무엇보다 다양한 한솔마루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이 전시장의 가장 큰 특징이다. 전시장에는 히트상품부터, 스테디셀러, 신제품까지 한솔홈데코가 선보이고 있는 마루가 대거 전시되어 있다. 슬라이드형 대형 패널들을 통해 다양한 제품의 시공샘플을 쉽게 관람할 수 있고, 전시장 바닥 역시 한솔마루를 적용했다. 바닥에 시공된 마루는 한솔 원목마루 프리움(내추럴오크)과 한솔 강마루 울트라(슈가화이트)로 혼합시공을 통해 제품의 심미성과 활용성을 강조했다.

한솔홈데코의 히트상품인 ‘SB마루는 슬라이드형 대형 패널로 만나볼 수 있다. SB마루는 SB, SB일반, SB엠보, SB엣지 등 표면재와 시공형태에 따라 다양하게 분류되며, 전시장은 제품에 따른 분류를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SB마루 제품으로는, 헤링본 시공마루인 SB엣지 제품부터, SB마루의 대표적인 패턴인 프렌치화이트’, 와이드(390mm x 790mm)한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대리석 마루의 느낌을 연출한 크림테라조’, ‘콘크리트등 스톤 패턴, 딥엠보 텍스쳐를 적용해 원목 나뭇결의 리얼리티를 업그레이드 한 클리어오크’, ‘아몬드오크패턴 등 다양한 패턴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한솔홈데코가 최근 리뉴얼 출시한 강마루 울트라도 소개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해,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며, 표면 강도를 높여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을 강화하고 청소와 유지관리가 용이하도록 했다. 제품 라인업을 살펴보면 크게 와이드와 일반, 헤링본 패턴으로 구성되며, 그중 와이드 패턴제품들은 기존 95mm에서 128mm로 폭을 넓혀 개방감을 높여주었다.

프리미엄 제품으로는 한솔 원목마루 프리움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솔 원목마루 프리움은 전문가의 선별로 선정된 수종과 컬러가 접목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Brushed Real Wood Texture 공법을 통해 천연나무의 질감을 구현했고, 천연원목 위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를 입혀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다채로운 한솔마루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남양주 미앤하우징 전시장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