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고품격 강마루 ‘프리미엄 리얼’ 출시
구정마루, 고품격 강마루 ‘프리미엄 리얼’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8.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자연의 내추럴함을 그대로 담은 와이드 디자인 플로링

프리미엄 리얼 데저트 윈드
프리미엄 리얼 데저트 윈드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의 베스트셀러인 구정강마루4세대 확장 버전 프리미엄 리얼제품이 9월 정식 출시되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3년의 긴 기다림을 거쳐 출시된 강마루 프리미엄 리얼은 자연을 모티브로 탄생한 제품으로, ‘데저트 윈드’, ‘버팔로 브라운’, ‘울프 그레이등 패턴명에서 연상되는 자연의 내추럴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금번 출시된 프리미엄 리얼 수종 중 테라조는 밝은 그레이 톤으로 표현된 4가지 패턴을 조화롭게 믹스한 디자인으로 테라조, 마블, 콘크리트, 우드그레인 등 각각의 텍스쳐를 리얼하게 표현, 차별화된 마루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또한 프리미엄 리얼은 최신 컬러 트렌드를 적용해 밝은 톤에서 어두운 톤까지 10가지 수종의 컬러로 모던, 내추럴, 클래식 등 다양한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는 마루 선택이 가능하도록 제안되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심미성과 실내마감재로서의 디자인적 실용성을 극대화한 고품격 와이드 플로링으로서, 기존 강마루 대비 넓어진 125mm 폭으로 공간이 확장되어 보이는 인테리어에 최적이다. 아울러 찍힘과 눌림에 강하고 온돌난방에 최적화되어 뛰어난 열효율성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며, 표면 강도를 더욱 높여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을 강화하고 청소와 유지관리가 용이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원가 절감을 위한 외산 HPL 마감재와 합판 등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 바닥 환경에 최적화된 소재라고 인정받고 있는 인도네시아산 1급 내수합판과 코팅제 등을 사용해 최고수준의 친환경 등급 Super E0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제품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구정마루의 강마루 제품군인 구정강마루’, ‘프리미엄 강마루’, ‘프리미엄 맥스’, ‘모던강등은 높은 품질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현재 업계를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다이에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리얼이 라인업되면서 구정마루는 소비자에게 한층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더 넓어진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구정마루는 올해 전국 30여개의 본사 전시장과 대리점 전시장 오픈을 통해 인테리어사 및 소비자와 더욱 밀접하게 소통할 계획이며, 다양한 행사와 전시회 참여, 팝업스토어 오픈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간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