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벽지,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인테리어 스타일링 제안
개나리벽지,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인테리어 스타일링 제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8.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로하스
개나리벽지 로하스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집꾸미기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나리벽지가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인테리어 스타일링 제안한다.

 

개나리벽지 로하스 87426-1
개나리벽지 로하스 87426-1

밝고 깨끗한 심플 화이트

심플 화이트 스타일링은 화이트와 아이보리 컬러를 이용한 고급스럽고 담백한 인테리어다. 화이트 컬러에 다양한 패브릭 질감을 더해 밝고 화사한 공간을 꾸며보자.

침실은 따뜻한 크림 컬러의 벽지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보는 것을 제안한다. 화이트 몰딩&원목가구와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드레스룸은 그레이 투톤으로 시공하면, 공간에 깊이감이 느껴져 답답해 보이지 않고,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공간을 만들 수 있다.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3-4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3-4

심플하고 세련된 모던 그레이

모던 그레이 스타일링은 밝은 그레이 컬러를 기본으로 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스타일이다. 그레이 컬러의 벽지에 포근한 패브릭 텍스쳐를 더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침실은 딥그레이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미디엄 그레이로 침실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민트 혹은 그레이 컬러의 침구와도 잘 어울려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연출된다.

주방은 라이트 그레이로 공간을 연출해 볼 것을 제안한다. 거실, 주방 어디에도 어울리며 가구에 따라 차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4-8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4-8

특별한 공간, 모던 포인트

공간에 밝고 화사한 채도 있는 컬러나 딥 컬러(Deep Color)로 포인트를 주면 단조로운 공간에 세련미와 깊이감을 더해줄 수 있으며, 은은한 조명과 매치하면 더욱 특별한 공간으로 완성된다.

침실은 진한 네이비 컬러가 공간을 한층 더 차분하게 꾸며준다. 벽면의 패브릭 텍스쳐는 편안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차분한 애쉬 민트는 화이트 컬러 몰딩, 밝은 오크 컬러의 바닥과 편안한 조화를 이룬다. 민트 컬러로 모던하고 청량한 침실을 꾸며볼 것을 제안한다.

톤 다운된 피치 컬러의 벽지로 감각적인 서재 공간을 꾸며보자. 내추럴한 바닥의 컬러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자연에서 온 트로피컬그린 컬러는 공간에 깊이를 더해주어 침실이나 드레스룸에 많이 사용되는 컬러다. 메탈 소재의 소품을 더해 감각적인 공간으로 연출해볼 것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