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벽지, 실크무지벽지 ‘플레인(PLAIN)’ 출시
서울벽지, 실크무지벽지 ‘플레인(PLAIN)’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0.08.0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얼씨톤에 트렌드 컬러를 더해 나만의 특별한 공간 연출

PLAIN 383-6, 4
PLAIN 383-6, 4

서울벽지가 실크무지벽지 컬렉션 플레인(PLAIN)’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신규 컬렉션은 지구를 팔레트 삼다, Earthy, au calme’을 콘셉트로 얼씨톤에 트렌드 컬러를 더한 다채로운 패턴들을 선보였으며, 모든 공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Concept. ‘지구를 팔레트 삼다’ Earthy, au calme

지구(earth)를 팔레트 삼아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로 주목 받고 있는 ‘Earthy(얼씨)’. 단어 그대로 나무, , 풀숲과 같은 자연을 닮은 컬러를 담은 스타일이다. 부드러운 크림 베이지, 샌드 브라운, 그리고 올리브 그린, 그레이 등 뉴트럴 컬러를 톤 온 톤으로 매치하면 얼씨 홈스타일링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집 안에 정원을 들여다 놓은 듯한 컬러들과도 잘 어우러져 고요하고 느긋한 나만의 오캄 라이프를 만끽하기 좋은 스타일이다. 이번 플레인에서는 얼씨톤에 트렌드 컬러를 더해 더욱 특별하게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얼씨, 오캄홈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Theme 1. Neutral Colors_더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차분한 컬러로 분위기를 입힌다. 뉴트럴과 라탄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최근 가장 선호하는 컬러는 화이트·크림·베이지·테라코타다.

자연과 함께 휴식이 머무는 곳, 소소하게 행복을 찾고 쉼을 누리는 집이야말로 최고의 공간이다. 따뜻한 온기를 집안 곳곳에 담아볼 것을 제안한다.

Neutral Colors 382-4
Neutral Colors 382-4

Keyword Calm, Sensitive, Mute / Pattern 382-4, 384-2

 

Theme 2. Usual Colors_일상을 담은 여유

나의 일상을 닮은 편안한 컬러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컬러인 그레이·블루·민트·소프트 핑크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스타일링한다.

편안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베이직한 감성으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오랜 시간 질리지 않는 공간에서 고요하고 온전한 나만의 휴식을 갖기를 제안한다.

Usual Colors 380-3
Usual Colors 380-3

Keyword Natural, Comfortable, Cozy / Pattern 380-3, 370-4

 

Theme 3. New-tro Colors_레트로와 모던의 의미 있는 만남

추억을 회상하게 만드는 특유의 포근함으로 감성에 물든다. 톤 다운된 빈티지한 컬러감인 카키·브라운·네이비로 애정이 담긴 공간을 스타일링 가능하다.

익숙하고 따뜻한 것들에게 흥미로운 나만의 새로운 감성을 입혀본다면 편안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공간으로 재탄생된다.

New-tro Colors 377-5
New-tro Colors 377-5

Keyword Colorful, Vintage, Modern / Pattern 377-5, 366-7, 36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