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실크벽지 ‘테라피’ 신규 패턴 출시
LG하우시스, 실크벽지 ‘테라피’ 신규 패턴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7.0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다채로운 텍스처 돋보여

LG지인 테라피 따뜻한아침핑크
LG지인 테라피 따뜻한아침핑크

LG하우시스가 모던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실크벽지 테라피2020년 신규 패턴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LG지인 벽지 테라피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다.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환경성적표지(EPD), 저탄소 인증까지 획득하며, 고객의 건강과 환경 영향까지 고려하는 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2020년형 테라피는 다시 기본(RE-basic)’이라는 디자인 콘셉트에 맞춰 실용적이고 컬러 표현에 집중한 무지 벽지 컬렉션을 선보였다. 채도가 높은 파스텔 컬러 등 다양한 트렌드 컬러를 보강한 것은 물론, 세련된 무광부터 고급스러운 유광까지 다채로운 텍스처로 만나볼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테라피 신제품의 컬러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심플한 레이아웃의 샘플북을 함께 공개했다. 모던, 내추럴 등 트렌드 컬러와 제품이 적용된 공간을 함께 제안해, 원하는 공간과 분위기에 따라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길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컬러 표현에 집중한 벽지를 선보이게 되었다테라피는 다양한 컬러와 풍성한 질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