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숨쉬는 안심 공간’ 캠페인 진행
LG하우시스, ‘숨쉬는 안심 공간’ 캠페인 진행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6.2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집 발코니를 숨 쉬는 공간으로 만들어요

LG하우시스의 안심 공간 패키지는 LG지인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활용해 구성되었으며,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테라스 홈카페’,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베란다 놀이터’, 식물과 함께 꾸미는 ‘발코니 식물원’ 등 총 세 가지다. 사진-발코니 식물원

LG하우시스는 오는 8월 말까지 발코니를 홈카페, 놀이터, 식물원 등으로 꾸미는 공간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지인과 함께하는 숨쉬는 안심 공간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집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발코니 공간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LG하우시스의 안심 공간 패키지는 LG지인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활용해 구성되었으며,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테라스 홈카페’,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베란다 놀이터’, 식물과 함께 꾸미는 발코니 식물원등 총 세 가지다.

먼저, 테라스 홈카페 패키지는 뛰어난 단열 성능의 수퍼세이브 창호’, 감각적인 스타일의 실크벽지 베스띠’, 덧시공이 가능한 타일바닥재 지아마루 스타일등을 활용해 감성 넘치는 나만의 카페 공간을 연출했다.

베란다 놀이터 패키지는 넘어져도 안전한 2중쿠션 바닥재 엑스컴포트’, 실내 습도를 조절하고 유해물질을 줄여주는 기능성 벽 타일 숨타일’, 날씨 걱정 없이 실내환기를 할 수 있는 먼지필터 방충망등으로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을 잘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을 꾸몄다.

발코니 식물원 패키지는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필름 베니프’, 나무보다 더 나무 같은 D.I.Y 데크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등으로 싱그러운 플랜테리어 공간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LG하우시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창호와 도어, 마루 등의 제품을 총 1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퍼세이브 창호 무상 업그레이드와 함께 숨타일 시공비 지원 또는 우젠 리얼 이지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