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부부의 세계' 속 힐링의자 알로소 ‘뚜따’ 문의 폭발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속 힐링의자 알로소 ‘뚜따’ 문의 폭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6.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알로소 하이엔드 암체어 ‘뚜따’, 다양한 씬에 등장 '소비자 눈도장'

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의 하이엔드 암체어 뚜따(TUTTA)’JTBC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여주인공 김희애(지선우 역)의 조력자로 매 회 눈길을 끌고 있는 신경정신과 전문의 이무생(김윤기 역)의 병원 진료실 내 상담 의자로 비치된 알로소의 뚜따는 주인공들의 복잡한 속내와 갈등을 차분히 풀어나가는 장면에 다수 등장하며 힐링 의자로서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극적으로 전개되는 스토리 속 김희애(지선우 역)부터 주연 부부의 아들로 등장하는 전진서(이준영 역)까지 주연급 배우들의 다양한 씬에 등장하며 온라인 커뮤니티부터 공식 SNS 채널, 매장 전화 문의 등 다수 고객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해당 드라마에 등장하는 뚜따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하이엔드 암체어다. 이탈리아어로 완전함을 의미하는 뚜따는 기하학적 형상과 독특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어 어느 각도에서나 우아한 조형미를 드러내며, 신체를 자연스럽게 감싸는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한편, 부부의 세계에는 알로소 암체어 제품뿐만 아니라, 거실장·장식장·티테이블 등 에몬스가구, ‘김희애 커피머신으로 입소문이 난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플러스 등 다양한 제품들이 협찬되어 소위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