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한화L&C 현장중심 경영을 통한 CS 경쟁력 강화
[zoom in] 한화L&C 현장중심 경영을 통한 CS 경쟁력 강화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1.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현장중심 경영을 통한
CS 경쟁력 강화

 

한화L&C(대표이사 김창범, www.hlcc.co.kr)는 고객만족도 제고와 CS경쟁력 강화를 위해현장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성공적인 CS경영의 수행과 CS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월 27일 한화L&C 채사병 건재사업부문장을 비롯한 본사 임원들은 용인 보정동 한화건설 ‘꿈에그린’ 을 방문하여, 접수된 민원 내역에 대한 현황을 파악하고, 입주세대를 직접 방문, 고객의 이야기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 체험에서는 입주한지 1년 된 시점에 바닥재, 창호, 주방상판 등의 제품 및 시공품질 현황을 집중 점검하는 한편, 다양한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고 대응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제고에 더욱 만전을 기하는 등의 CS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12월 18일에는 AS 전문점 대상으로 ‘2013년 A/S 전문대리점 결산 간담회’을 개최하였다.  간담회에서는 13년 CS 연간 활동 및 제품별 주요 이슈에 대해 토론을 하였으며, 14년 CS 운영전략과 경쟁력 강화 방안과 함께 A/S 전문점의 운영계획에 대해 공유하였다. 또한  A/S전문점 활동에 대한 총괄평가를 통해 우수 A/S전문점을 선정, 시상을하여 A/S 전문점의 사기진작과 CS Quality 향상을 도모하였다.
한화L&C 관계자는 “한화L&C는 소비자 접점의 현장에서 시장과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CS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고객만족의 CS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