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아이방 벽지 추천
신한벽지, 아이방 벽지 추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4.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리빙
신한벽지 리빙

아이가 점차 클수록 자신 만의 공간인 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보내는 공간인 만큼 아이방 벽지도 아이의 성향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항상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우리 아이를 위해 신한벽지에서 아이방 벽지를 추천한다.

 

리빙 15083-13 빛나는해변
리빙 15083-13 빛나는해변

BLUE 집중력 향상

대부분의 아이들이 한 자리에 앉아서 오랫동안 집중하는 것을 어려워한다. 아이가 유독 집중을 어려워한다면 블루 계열의 벽지로 안정감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 블루는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복잡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집중도를 높여준다. 만일 아이가 감정 기복이 심하다면 원색보다는 파스텔 톤이 좋다. 벽지를 비롯해 아이의 시선이 머무르는 곳의 소품은 파스텔 톤의 블루 또는 그린 계열을 사용하면 눈과 마음이 편안해지도록 도와준다.

 

리빙 70216-2 버드푸드
리빙 70216-2 버드푸드

YELLOW 긍정적 사고

옐로우의 밝은 색감은 아이가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가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성격이라면 옐로우 컬러를 벽지에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선명한 옐로우는 부담스럽거나 시각을 자극할 수 있지만 리빙의 옐로우 컬러는 파스텔 톤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옐로우로 전체를 시공하기 보다는 아이보리 톤의 벽지와 적절히 매치하면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활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감각적인 아이방이 완성된다.

 

리빙 70215-1 플록스
리빙 70215-1 플록스

PATTERN 창의력 UP

한창 자라날 시기인 아이의 창의력을 높이고 싶다면 동물이나 다양한 그림이 들어간 벽지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다양한 동물패턴이 들어 있는 신한벽지의 패턴 벽지는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자극시켜 준다. 다른 벽면에는 아이가 좋아하는 컬러를 매치하면 아이가 자신의 공간에 애정을 가지고 머무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다.

 

한편, 신한벽지 리빙은 세계적인 안전 규격 인증기관인 UL에서 그린가드 골드등급을 받았으며, 유럽·북미 등 선진국에서 인정받고 있는 친환경 인증인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STANDARD 100)’ 1등급을 획득, 아이방에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는 친환경 벽지다. ‘리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