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벽지, 실크벽지 컬렉션 아트북 출시
개나리벽지, 실크벽지 컬렉션 아트북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4.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6-11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6-11

천연 옥수수 식물성수지 코팅, 항곰팡이 기능 적용

 

4월에 새롭게 출시하는 개나리벽지 실크벽지 컬렉션 아트북이 건강하고 합리적인 벽지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간다.

아트북은 친환경 건축자재 기준과 벽지 업계 국내 최초로 3년 연속 UL 그린가드 골드 기준을 통과했으며, 대한아토피협회 인증마크까지 획득했다. 여기에 천연 옥수수 식물성수지 코팅을 적용하고 항곰팡이 기능까지 갖추면서 업계 최고의 친환경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친환경 생산설비의 재정비로 제품의 질은 높이되, 가격은 합리적으로 제시해 소비자에게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비)가 높은 제품으로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아트북에 도입된 PLA는 생분해가 되고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 수지로서 식기류, 완구류, 식품 포장지 등 다양한 분야로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안전성이 높은 수지이다. 아트북의 천연 옥수수 코팅제는 세계 최초로 옥수수에서 PLA수지를 추출한 미국 Natureworks사의 PLA를 사용해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아트북 컬렉션은 품질, 친환경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메인 콘셉트는 ‘A life of Simplicity’, 자연에서 온 듯한 편안한 색감과 텍스처로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을 제공하는 ‘Natural’,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으로 여유와 차분함이 느껴지는 편안한 공간으로 연출하는 ‘Plain’ 테마로 구성했다.

 

모던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담은 Off White & Cool Grey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6-3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6-3

그레이 컬러의 벽지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연출할 수 있는 가장 깔끔한 컬러다. 어떤 소품이나 마감재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 비교적 쉽게 세련된 공간 연출을 할 수 있다. 모노톤의 몰딩이나 자재와 매칭해 모던한 미니멀 인테리어를 완성해보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Blue & Mint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6-12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6-12

중간톤 블루 컬러는 공간전체를 화사하게 밝히고 깊이감을 선사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랑색은 차분한 감정상태를 만드는 화학물질을 분비하는데 도움을 주고 직관력와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컬러로 짙은 블루 벽지는 내추럴한 소품들과 만나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자연을 닮은 Green

57193-8, 7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3-8, 7

자연을 닮은 그린 컬러는 내추럴한 스타일로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한다. 침실 포인트로 그린을 사용해보자. 자연과 생명력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는 긴장을 완화하고 회복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눈의 피로도를 낮춰주며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깨끗하고 내추럴한 감성의 Soft White & Warm Grey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4-1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4-1

소프트 화이트톤의 벽지는 공간을 깨끗하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레이어드된 그레이톤은 모던한 인테리어에 부드러움을 더한다. 웜그레이 컬러는 어떤 마감재와도 잘 어울리고, 소품 가구와의 연출이 용이하다. 또한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려 공간을 화사하고 안정된 느낌으로 연출한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채워주는 Beige & Yellow & Green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1-6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1-6

크림 옐로우톤은 밝고 온화한 분위기로 공간을 감싸준다. 그린은 공간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컬러다. 숲속에서 힐링하는 기분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밝은 기운을 전달하는 옐로우는 보는 것만으로 신체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해주고 지친마음에 활력을 가져다준다. 베이지, 크림 옐로우 컬러를 활용해 긍정에너지로 가득찬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해 보자.

 

봄의 향기를 머금은 Flower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2-2, 57194-6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2-2, 57194-6

아트북 57192-2 패턴은 화사한 핑크 컬러의 꽃 패턴으로 포인트로 사용해 방 분위기에 생기를 더해준다. 57194-6과 함께 코디하면 좀 더 차분한 느낌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57191-2 패턴은 깔끔하면서 시공했을 때 매우 아늑한 느낌을 선사해 주는 벽지다. 어떤 소품이나 몰딩과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다. 57192-1과 함께 코디하면 유럽풍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내추럴한 분위기에 아늑함을 선사하는 Ivory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5-5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5-5

아이보리 컬러는 집안에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며 다양한 컬러소품과도 잘 매치가 되어 안정감을 준다. 아이보리 컬러를 인테리어에 활용하면 심리적 온도를 높이고 공간전체를 포근하게 만들 수 있다. 아이보리 컬러의 벽지로 햇빛이 감싸는 밝고 따뜻한 거실을 연출해보자.

 

창조성과 희망을 가져다주는 Violet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5-10, 11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5-10, 11

바이올렛은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창의력을 증진시켜준다. 창조성과 희망을 가져다주는 바이올렛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볼 것을 제안한다. 아이방이나 침실에 시공하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진한톤의 바이올렛은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회복력을 증진시켜 불면증 개선에 효과적이다. 침실에 시공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안정감을 주는 Burgundy & Terracotta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5-9, 4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5-9, 4

레드 계열의 인테리어 컬러 사용이 부담스러웠다면 톤 다운된 버건디 컬러나 테라코타 컬러로 안정된 분위기를 만들어보자. 버건디나 테라코타 컬러는 침실이나 서재 등 안정적이고 편안함이 필요한 공간에 더 잘 어울려 안정감을 주는 컬러로 사용할 수 있다. 따뜻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 컬러로 추천한다.

 

모던하고 깔끔한 Paint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0-4, 2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0-4, 2

화이트 페인트 컬러는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맑은 블루톤은 공간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맑은 블루 컬러는 거실에 부드러운 활력을 주며 어떤 가구와도 무난하게 매치된다. 우드 바닥에 화이트 소품이나 내추럴 소재의 소품을 매치해서 인테리어 해보자. 화사하면서 모던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