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인테리어스쿨, 아파트 인테리어 무료특강 전개
예일인테리어스쿨, 아파트 인테리어 무료특강 전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0.04.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1일 오후 2시 삼전동 본사에서 진행

 

예일인테리어스쿨이 411일 오후 2시 삼전동 학원 본사(서울 송파구 삼전동 38-1 진영코리아빌딩 2)에서 성공하는 인테리어 실무교육 아파트 인테리어 체크 리스트 무료특강을 개최한다.

예일인테리어스쿨은 인테리어 설계와 공정 관리, 물량산출 작업, 견적서 작성과 함께 고객응대까지 인테리어 창업에 관한 전반적인 부분을 모두 교육하는 학원으로, 이번 특강에서는 오랜 시간 쌓아온 실무 노하우와 이론을 바탕으로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 꼭 챙겨야할 체크리스트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 또는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누구나 특강에 참여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예일인테리어스쿨(02-415-0415)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예일인테리어스쿨 관계자는 이번 무료특강은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진행할 때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사항과 놓칠 수도 있는 중요한 부분을 캐치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한편, 30년간 인테리어 디자인교육을 선도해온 예일인테리어스쿨은 인테리어의 패턴과 스타일, 트렌드, 가구 및 소품 등의 인테리어 기획과 목공사, 욕실공사 전기공사 등 19개 공정의 현장관리, 그리고 자재와 물량산출, 견적서 작성 등 실무 버전으로 강의하는 국내 유일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성 학원이다. 예일인테리어스쿨은 주말반(토요일) 종일 강의로 4개월 동안 집중적으로 교육함으로써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교육기간 중 국내외 전시 참관과 현장체험으로 실무 교육의 효과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