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무지 실크벽지 ‘큐브 Vol.2’ 선봬
현대L&C, 무지 실크벽지 ‘큐브 Vol.2’ 선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4.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33-9 위니
큐브(Q’ube) Vol.2 위니

24116컬러로 업그레이드, 과감한 컬러·다채로운 패턴 돋보여

 

현대L&C가 패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벽지 큐브(Q’ube) Vol.2’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큐브는 내추럴한 컬러 톤과 정제되면서도 디테일한 질감 표현으로 공간을 보다 화사하고 안락하게 완성시켜주는 무지 실크벽지 제품이다.

24116컬러로 구성된 큐브 Vol.2’컬러와 공간이 만나 일상을 변화시키는 색다른 이야기라는 콘셉트하에 과감한 컬러, 편안하고 모던한 느낌 등을 고루 반영한 패턴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패턴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고려 요인 중 개인의 다양한 취향과 관대한 컬러 선택이 우선시 되는 추세에 발맞추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적인 패턴으로는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여 공간에 포인트를 잡아줄 수 있는 어반위니’, 독특한 무지 패턴으로 섬세함과 입체감이 강조된 루나’, 직물의 포근한 질감을 구현해 아늑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연출해줄 플릭스’, 모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의 에린등이 있다.

플릭스
큐브(Q’ube) Vol.2 플릭스

큐브 Vol.2’는 다채롭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친환경성도 돋보인다. 큐브는 정부 공인 인증인 환경부 환경표지인증,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인 HB마크 등 국내 주요 친환경 인증서를 모두 보유했을뿐더러, 국내 벽지 업계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Baby Class(3세 미만 영유아가 안심하고 사용 가능)까지 획득해 우수한 친환경성을 입증했다.

현대L&C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큐브 Vol.2’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제품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특히,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께 적극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L&C는 지난 2016년 업계 후발주자로 벽지 시장에 뛰어든 이래, 트렌디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 다양한 컬러와 풍부한 질감, 그리고 우수한 친환경성을 앞세워 빠르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큐브(Q’ube) Vol.2’에 앞서 선보인 합지벽지 큐티에(Q’tie) vol.2’가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는 평이다. ‘큐티에(Q’tie) vol.2’는 총 50패턴, 180여 컬러로 선택의 폭이 매우 넓으며, 자연의 모티브를 실내로 들여와 따뜻하고 안락한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