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가 제안하는 공간별 벽지 스타일링
신한벽지가 제안하는 공간별 벽지 스타일링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4.0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리빙 심플컬러
신한벽지 리빙 심플컬러

따뜻한 봄을 여는 감각적인 친환경 벽지 리빙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생활반경에 많은 변화가 생겼다. 언택트 소비가 활성화되고, 야외보다는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졌다. 그러다 보니 예전보다 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가기 마련이다.

봄을 맞아 눈에 띄는 변화를 주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소비자를 위해 신한벽지에서 공간별 벽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신한벽지 리빙 구스타프
신한벽지 리빙 구스타프

거실

거실은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만큼 가구나 소품이 많다. 따라서, 벽지 색상도 가구의 재질이나 색상에 맞춰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만일 다양한 가구들로 인해 색상을 맞추기 어렵다면, 벽지는 그레이나 뉴트럴 계열의 컬러로 안정감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 조금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한 면에는 잔잔한 패턴이 들어간 벽지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신한벽지 리빙 블리츠
신한벽지 리빙 블리츠

침실

미세먼지 공습과 거리의 매연까지 더해져 하루 종일 지친 나를 위해 침실만큼은 친환경 인증이 더해진 제품으로 꾸미고 싶다면, 신제품 리빙을 눈여겨 볼만하다. 곰팡이 균의 번식을 완화해주는 항곰팡이 테크놀로지와 그린가드 골드등급,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등급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보유하고 있어 감각적이고 안락한 침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베이지나 파스텔 톤을 사용하면 조명, 수납장과 같은 가구의 색상이 강해도 자연스럽게 매치된다.

 

신한벽지 리빙 버드푸드
신한벽지 리빙 버드푸드

아이방

뛰어놀기 좋아하는 활동적인 아이라면 따뜻한 색감의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따스함이 느껴지는 신한벽지의 옐로우 컬러는 아이의 집중력을 향상시켜주고 밝은 에너지를 북돋아준다. 만일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아이라면 파스텔 블루 컬러로 자신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리빙은 컬러가 주는 안정감 외에도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을 획득하고,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선정되어 부모들의 염려를 덜어준다. 신한벽지가 획득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STANDARD 100)’ 1등급은 만 3세 미만 유아가 접촉해도 안전하다고 인정되는 제품에 부여된다. 항곰팡이 테크놀로지에 친환경 인증까지 더해진 리빙에 대한 정보는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