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출시
LG하우시스,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0.03.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지인 우젠 리얼 이지
LG지인 우젠 리얼 이지

천연 원목 느낌 구현, 쉽고 빠르고 셀프 시공 가능

 

LG하우시스가 천연 원목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셀프 시공 가능한 조립식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Easy)’를 출시했다.

LG지인 우젠 리얼 이지는 발코니, 건식 욕실, 상공간 등 다양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공간 연출이 가능한 데크 바닥재다. 서로 가장자리를 맞물리는 제품 구조로 블록처럼 끼우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으며, 탈부착도 쉬워 이동 및 재설치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젠 리얼 이지는 일반 목재 데크에 비해 햇빛과 물에 강해 장기간 사용 가능하다. 표면의 물기에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 미끄럼 방지 기능도 적용해 보행안전성까지 확보했다. 가장자리에는 시공 후 모서리를 감싸주는 마감재를 적용해, 깔끔한 외관과 안전성을 모두 잡았다.

균일한 컬러 톤과 반복적이지 않은 패턴으로 설치 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는 점도 특징이다. ‘샌드브라운’, ‘라이트 월넛’, ‘그레이등 세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나뭇결 엠보 공법으로 우수한 목재 질감을 구현했다. 인테리어 공간과 분위기에 따라 다이아몬드형 대칭 패턴, V자형 쉐브론 패턴, 사선 패턴 등 다채롭게 시공할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셀프 인테리어가 각광받으며 자신의 주거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우젠 리얼 이지는 발코니나 다용도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할 수 있어 효과적인 셀프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