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베스띠·휘앙세’ 벽지 신규 패턴 출시
LG하우시스, ‘베스띠·휘앙세’ 벽지 신규 패턴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2.24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띠 아치핑크, 빈티지 회벽 민트
베스띠 아치핑크, 빈티지 회벽 민트

풍부한 컬러와 질감 구현, 세련된 디자인·친환경성 돋보여

 

LG하우시스가 2020년을 맞아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기호를 반영해 풍부한 컬러와 질감을 구현한 실크벽지 베스띠와 합지벽지 휘앙세의 신규 패턴을 선보였다.

LG지인 벽지 베스띠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다.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환경성적표지(EPD), 저탄소 인증까지 획득하며, 고객의 건강과 환경 영향까지를 고려하는 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2020년형 베스띠는 모던한 레트로 느낌을 연출한 스톤 회벽’, ‘회벽 페인팅’, 서정적인 플라워 패턴으로 자연의 감성을 표현한 보타닉 가든’, 대리석 패턴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을 꾸며주는 트라버틴등 다채로운 컬러와 질감을 선보였다.

휘앙세 잉글리쉬가든 그레이
휘앙세 잉글리쉬가든 그레이

LG하우시스 휘앙세는 고급 벽지 못지않은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경제성을 갖춘 합지벽지다.

2020년형 휘앙세는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는 레트로 회벽’, ‘모던스퀘어와 함께 수채화로 그려낸 듯한 잉글리쉬 가든’, 풀잎모양의 자수를 놓은 듯한 리프 패브릭등으로 힐링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패턴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골드라인등 다채로운 컬러 추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LG하우시스는 베스띠·휘앙세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전문가의 인테리어 팁이 담긴 새로운 샘플북을 공개했다. 일상적이고 감성적 이미지 중심의 잡지 스타일의 레이아웃을 적용했으며, 스와치(견본)를 패턴 별로 구성해 보다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인테리어를 통해 나만의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하길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감각적인 디자인 패턴의 벽지를 다양하게 선보이게 되었다베스띠와 휘앙세의 컬러 및 질감을 다채롭게 구현한 만큼, 고객의 개성이 반영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