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신제품 ‘리빙’ 출시
신한벽지, 신제품 ‘리빙’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0.02.1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70230-2 크로마
‘리빙’ 70230-2 크로마

항곰팡이 테크놀로지로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하게

 

집은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다. 그렇기에 어느 공간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집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노후화되고, 계절에 따른 결로 현상으로 곰팡이에 노출되기도 한다. 그렇다면, 인테리어의 기본이 되는 벽지는 어떤 역할을 해야 할까? 이러한 고민 끝에 항곰팡이 테크놀로지와 친환경 인증으로 한층 더 새로워진 신한벽지의 리빙이 출시되었다.

리빙의 가장 큰 특징은 항곰팡이 테크놀로지이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진행한 4주간의 곰팡이 실험을 통해 일반벽지에 비해 곰팡이 번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확인되었다. 항곰팡이 테크놀로지(antifungus technology)란 곰팡이 번식의 3요소 중 하나인 영양분을 곰팡이가 흡수할 때, 항곰팡이 테크놀로지와 함께 흡수하여 곰팡이 균을 억제하고 서서히 제거하는 신한벽지만의 신기술이다. 이외에도 신제품 리빙은 친환경 인증을 더해 안전성을 높였다. 세계적인 안전 규격 인증기관인 UL에서 그린가드 골드등급을 받았으며, 유럽, 북미 등 주요 선진국에서 인정받고 있는 친환경 인증제도인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STANDARD 100)’ 1등급을 획득했다.

기능에 집중하면 디자인을 놓치기 쉽지만, 신한벽지는 2020년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패턴으로 심미성도 놓치지 않았다. ‘모던·클래식·내추럴·키즈4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리빙은 따뜻하고 온화한 느낌을 담은 무지를 비롯해 헤리티지 무드가 느껴지는 포인트 패턴 벽지가 포함되었다. 거실 또는 안방에 플라워 패턴을 포인트로 시공하면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편안한 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리빙’ 70230-2 크로마 70216-1, 5 버드푸드
‘리빙’ 70216-1, 5 버드푸드

아이방 벽지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파스텔 컬러와 아기자기한 패턴으로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리빙의 키즈 섹션은 차분한 뉴트럴 컬러부터 산뜻한 핑크, 옐로우 컬러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의 취향을 고려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세 면에는 파스텔 컬러 벽지를 바르고, 한 면에는 동물이나 별 패턴 벽지로 포인트를 주면 산만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아이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방 벽지는 디자인 외에도 친환경성과 안전성을 고려하게 되는데, 리빙은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과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선정되어 염려를 덜어준다.

한편, 신한벽지는 리빙 출시를 맞아 21일부터 오는 3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공사진 인증, 인스타그램 리그램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정된 인원에게 르크루제 스톤웨어 티세트’, ‘큐티폴 고아 4종 세트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및 리빙 컬렉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