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 라이프스타일샵 ‘데코뷰 상수’ 오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 라이프스타일샵 ‘데코뷰 상수’ 오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2.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가 서울 상수동에 데코뷰 상수 쇼룸을 확장 오픈해 이목을 끌고 있다.

상수 쇼룸은 고객에게 브랜드 철학과 시즌 홈스타일링 트렌드를 전달하고 쇼핑까지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샵으로, 고객이 데코뷰와 리빙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데코뷰 상수의 건축과 인테리어는 내부에 있어도 외부에 있는 느낌이 들도록 실내외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유럽의 정원을 모티브로 설계되었다. 유럽 가든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아치(Arch) 구조물들이 전 층의 다양한 공간과 어우러져 있으며, 벽면은 국내에서 이례적인 Art Painting으로 표현해, 실내외의 경계를 허물고 인더스트리얼과 판타지를 결합한 유니크한 버전의 아트월로 표현했다.

스킵 플로어를 활용한 데코뷰 라이프스타일샵은 총 3개의 층, 5단의 레벨로 10여 가지의 홈인테리어 콘셉트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전 층의 스타일링 무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다. 또한 중앙에 시선을 사로잡는 대형 샹들리에는 고풍스러운 화려함과 동시에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데코뷰 상수에서는 이불, 커튼 등의 패브릭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조명, 식물을 제안하며 소파, 침대 등의 가구를 커스터마이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코뷰 관계자는 데코뷰의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무드를 고객에게 직접 선보이고자 매장을 확장 오픈하게 되었다. 단순히 제품을 눈으로 살펴보는 매장에서 벗어나 고객들에게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을 만들고자 한다소소한 공간의 변화는 물론, 이사 및 결혼을 앞두고 셀프 인테리어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이 집을 자신만의 공간으로 표현하고 바꿀 수 있다는 영감과 tip을 충분히 느끼는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코뷰 상수 라이프스타일샵에서는 지난 17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12일까지 사은품 행사, 행운의 럭키박스 증정 행사 등 오픈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데코뷰 상수는 향후 신혼부부를 위한 홈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선보이며 체험과 경험의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