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LOUNGE’ 오픈
‘구정마루 LOUNGE’ 오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1.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고품격 마루가 있는 소통 공간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플랫폼 강화에 나섰다. 이와 관련, 구정마루는 지난 11월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구정마루 LOUNGE’(이하 구정마루 라운지)를 오픈했다.

라이브러리존

구정마루 라운지는 구정마루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마루재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제품 선택 가이드 역할을 하는 라이브러리존을 통해 개성있는 자신만의 인테리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마루, 헤링본·쉐브론·헥사곤 디자인 패턴 마루 등 구정마루가 제공하고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경험할 수 있고,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재 상담부터 마루 디자인 제안, 시공업체 연결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아카이브존

아울러 구정마루의 다양한 마루 제품들이 시공된 수많은 현장을 영상으로 열람할 수 있는 아카이브존도 마련했다. 아카이브존은 구정마루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상 체험 공간으로, 마루와 인테리어에 대한 안목을 높여주고, 행복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구정마루 라운지는 앞으로 각종 리빙·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하는 이벤트나 인테리어 세미나 등 다양한 주제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계획하고 있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마루재 전문브랜드 구정마루는 전시·소통 공간 오픈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전문성과 브랜드의 높은 신뢰도에 친밀함까지 더하고자 한다최종소비자를 대상으로 B2C 시장공략에 속도를 높여 고객브랜드 중심구조로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루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구정마루는 최근까지 계속해서 차별화된 고품격 마루를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구정마루가 자신 있게 선보이고 있는 내추럴 프리미엄 마루 프레스티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레스티지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나뭇결과 옹이, 크렉 등 천연목재의 특징을 트렌디하게 살린 천연마루다. 나뭇결이 돋보이는 구정마루의 딥브러싱 가공기술과 이에 최적화된 프레스티지만의 표면코팅으로, 일반마루 대비 내구성이 높은 표면물성과 우수한 가공 정밀도가 특징으로 도드라진다. 아울러 최고급 원목마루에서 볼 수 있는 베벨 엣지코팅을 적용해 마루연결선을 섬세하고 부드러운 피니쉬로 완성한다는 점도 부각된다. 이외에도 원목의 무늬결이 살아있는 구정원목마루’, 입체 나뭇결과 풍부한 자연 색감의 멀티칼라 코팅이 특징인 브러쉬 골드’, 프리미엄 천연 입체마루 프라하 브러쉬’, 안정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는 헥사곤패턴의 시공 마루, 재질·컬러·패턴 등 다양한 요소에 변화를 주고 개성 있는 컬러로 디자인을 불어넣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컬러 마루 믹스매치등 다양한 고품격 마루를 선보여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