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명품 원목마루 ‘바싸노파켓’ 주목
伊 명품 원목마루 ‘바싸노파켓’ 주목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12.1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ssano Parquet_Aspen Sawcut

이태리 감성을 담은 섬세한 디자인과 마주하다

 

원목마루 전문기업 더존마루가 선보이고 있는 친환경 이태리 원목마루 바싸노파켓(Bassano Parquet)’이 최근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품질, 디자인, 친환경성 등 다방면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최근 마루 시장에 프리미엄 열풍이 불면서 명품 마루인 바싸노파켓을 찾는 소비자 및 현장이 급증하고 있다.

바싸노파켓은 이탈리아 북부 베니스 근처에 있는 가구회사로, 1832년도부터 3대째 가업으로 이어오고 있는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처음에는 원목을 이용한 목재 및 가구 제작을 주로 했으나, 현재는 원목을 가공해 만든 프리미엄 마루가 주력상품이다. 현재 바싸노파켓 원목마루는 글로벌 시장에서 명품으로 손꼽히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더존마루는 바싸노파켓 원목마루를 국내에 론칭한 공식 수입업체다. 더존마루는 바싸노파켓과 독점 수입 판매 계약을 체결, 지난 2015년부터 국내에 이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싸노파켓 원목마루가 인정받는 큰 이유는 품질과 디자인에 있다. 특히, 독창적인 표면처리 기술, 우수한 촉감과 색감은 독보적이라는 평가다. 바싸노파켓 원목마루는 100%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대량 생산 라인을 통해 제작되는 제품에서는 구현해 낼 수 없는 깊이 있는 질감, 부드러운 촉감, 다채롭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한다.

또한 상부에는 4~6mm 두께의 최고급 목재가 사용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원목마루로서의 가치를 더한다. 하부에는 수축, 팽창, 변형을 방지해주는 9개층의 자작나무를 적용했다.

친환경성도 매우 우수하다. 바싸노파켓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환경 기준에 따라 철저하게 관리되는 산림의 목재로만 제작된다. 포름알데히드가 없는 D4접착제를 사용해 건강과 환경을 모두 고려했고, 마감에는 천연오일과 친환경 바니쉬를 사용해 바닥재 설치 전후에 독성물질이 배출될 우려가 없다. 또한 유럽연합 인증(CE마크)과 내화성 최고등급(Bfls1)까지 획득, 친환경적이고 안전하면서도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다채로운 패턴도 바싸노파켓 원목마루가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다. 특히, 최근 시장에서 Aspen Sawcut(아스펜 쏘컷), Aspen(아스펜), Soho(소호), Villa Arianna H.P(빌라 아리안나 핸드플래닝) 등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spen Sawcut은 화이트 톤 컬러 제품으로, 공간을 따뜻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하게 연출한다. 육안으로 느껴질 정도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촉감과 임팩트 있는 질감이 인상적이다.

Aspen은 베스트 인기 제품이다.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감은 공간의 이미지를 산뜻하고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Soho는 브라운 톤 컬러에 카키빛이 도는 신비로운 컬러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공간을 더욱 풍부하게 연출해준다.

Villa Arianna H.P는 클래시컬하면서도 모던한 현대적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나무 본연의 컬러와 깊이 있는 무늬 결이 스타일이 살아있는 공간으로 연출해주며, 무게감까지 있어 공간의 가치를 높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