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인테리어자재 브랜드명 ‘LG지인’으로 변경
LG하우시스, 인테리어자재 브랜드명 ‘LG지인’으로 변경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9.11.1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가 자사의 인테리어자재 브랜드 ‘지인(Z:IN)’의 브랜드명을 ‘LG지인(LG Z:IN)’으로 변경한다.

글로벌 브랜드 LG의 신뢰도·친근감 활용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자사의 인테리어자재 브랜드 지인(Z:IN)’의 브랜드명을 ‘LG지인(LG Z:IN)’으로 변경한다.

LG하우시스는 이번 LG지인 브랜드 리뉴얼은 모그룹인 LG의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친근감을 자사의 인테리어자재 브랜드에 결합해, 브랜드 인지도와 친숙도를 강화하기 위해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LG지인이 글로벌 브랜드 LG의 인테리어자재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더욱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LG 그룹사 간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LG하우시스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고 새로운 브랜드명을 널리 알리기 위한 고객 이벤트를 전국 LG지인 전시장과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에서 오는 11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하우스라이프 교원 서비스 가입 시 최대 260만원의 공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LG전자 스타일러, LG전자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지인 홈페이지(http://www.lghausys.co.kr/z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LG지인이 대표 인테리어자재 브랜드로서 보다 친숙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자 브랜드명을 새롭게 변경하게 되었다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국내외 인테리어 자재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