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분위기 연출하는 ‘한솔SB 대리석 마루’
호텔 분위기 연출하는 ‘한솔SB 대리석 마루’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11.1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자재로 완성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

 

고급 인테리어 소재하면 가장 먼저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이 대리석이다. 하지만 대리석이 바닥재로 사용되는 경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는 있겠지만 차가운 느낌이 들며, 딱딱해 물건을 떨어뜨렸을 때 쉽게 깨진다는 단점이 있다. 또한 넘어졌을 때 부상 위험이 높고, 무엇보다 가격이 비싸다.

한솔홈데코는 이러한 대리석 바닥재의 단점을 보완한 한솔SB 대리석 마루를 제안한다. 한솔SB 대리석 마루는 대리석 바닥재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같은 SB마루 시리즈의 SB엣지(헤링본)SB일반(우드)과도 단차 없이 혼합 시공할 수 있어 유니크한 공간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Super-E0 등급의 친환경 제품이며, 목재 제품이기 때문에 부드럽고 보행 안전성도 높다. 아울러 물에 강하고, 대리석 대비 가성비도 좋다.

 

이처럼 장점이 뚜렷한 한솔SB 대리석 마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아파트를 소개한다.

먼저, 현관은 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화이트 컬러의 붙박이장, 에스닉 문양의 타일, 인디고 블루 컬러의 중문이 인상적이며, 특히, 몰딩을 이용한 웨인스 코팅은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한껏 뽐낸다.

양개형의 여닫이 중문을 열고 들어가면 한솔SB 대리석 마루(카라라)가 눈에 띈다. 거실 전체에 시공된 대리석 디자인의 카라라 패턴은 화이트 컬러와 대리석 패턴의 벽면재와 어우러져 깔끔하고 세련된 호텔과 같은 공간을 연출한다.

 

집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가 주를 이루지만, 인디고 블루 컬러의 아일랜드 주방, 부드러운 컬러의 주방가전 등 조화를 이루는 컬러의 자재·제품을 포인트로 배치해 심미성과 안정감을 높였다. 또한 고급스러운 조명을 설치해 집안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한솔SB 대리석 마루는 주방까지 연결되어 시공되었다. 마루는 기본적으로 물에 약하지만, 한솔SB 대리석 마루는 물에 강해 안심하고 주방이나 욕실 부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방에도 대리석 패턴의 마루가 시공했다. 방은 화이트,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인디고 블루 컬러의 벽지, 고가구 등을 통해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방문으로는 한솔ABS 민판도어가 설치되었다. 특히, 도어에 골드 컬러의 곡선형 핸들이 설치되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아울러 방안에 일반 조명 외에도 유니크한 펜던트 조명을 설치해 특별함을 더했다.

고급 호텔 분위기로 인테리어한 욕실과 파우더룸은 화이트 톤의 대리석으로 통일감을 주었으며, 세련된 디자인의 거울과 각종 액세서리를 배치해 공간의 가치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