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 리뉴얼 오픈
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 리뉴얼 오픈
  • 이정아 기자
  • 승인 2019.10.3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공간 활용 노하우 제안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Z:IN Square)’를 리뉴얼 오픈했다.

지인스퀘어는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전체 면적 1,690(510) 규모의 전시장으로, 고객을 대상으로 자재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 업체 연결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14년 오픈한 이후로 리빙 플리마켓, 인테리어 세미나 등 문화 행사를 함께 열면서 월 평균 2,700여 명이 찾는 인테리어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리모델링 시 참고할 수 있는 쇼룸에 대한 방문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최근 재건축 아파트 등에 많이 활용되는 인테리어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새로운 지인스퀘어는 고객 중심으로 공간을 재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현재 LG하우시스에서 판매되는 건축자재 중 가장 프리미엄 제품군을 선별해 실제 주거 공간을 연출한 1층은 거주 유형에 따라 어울리는 제품을 둘러볼 수 있도록 모델하우스로 꾸몄다.

특히,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주방에 특화된 주거 공간과 알파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한 주거 공간을 선보였다. 최근 리모델링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주방과 욕실 공간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공간에 적용된 자재에 대한 가격 정보를 함께 기재해 실제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편의 또한 높였다.

LG하우시스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전략 제품군과 신제품으로 구성된 팝업 전시 공간 또한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자재는 물론 에너지세이빙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공간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는 단순 전시 공간을 넘어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LG하우시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지인스퀘어를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