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지인 창호 ‘수퍼세이브3 플러스’ 출시
LG하우시스, 지인 창호 ‘수퍼세이브3 플러스’ 출시
  • 이정아 기자
  • 승인 2019.10.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효율성과 디자인 향상

LG하우시스가 에너지 효율성과 디자인을 향상시킨 지인 창호 수퍼세이브3 플러스를 선보인다. 수퍼세이브3 플러스는 기존 수퍼세이브3의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오프라인 단지 행사에서만 특별히 구매할 수 있다. 두 겹의 은(Ag) 코팅을 적용한 수퍼더블로이유리를 선택하면, 단열과 차폐 성능이 뛰어나 냉난방비 절감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퍼세이브3 플러스는 창짝 맞물림 부위에 효과적으로 바람을 막아주는 기밀 향상 장치인 윈드 브레이커를 설치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으며, 레일 물구멍에 메쉬 재질의 방충배수캡을 씌워 벌레의 실내 유입을 막았다. 또한, 측면 레일에 우드패턴 커버를 씌워 디자인 면에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LG하우시스는 집을 비우지 않고도 하루 만에 창호를 교체하는 원데이 클린시공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시공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오전 8시에 공사 안내문 설치 작업부터 시작해 오후 6시면 기존 창틀 제거부터 시공 및 마무리 청소까지 모든 작업이 완료된다. 창호 교체를 위해 집을 비울 필요가 없고, 공사로 인한 이웃과의 갈등을 줄일 수 있다.

또한 LG하우시스는 창호 교체 비용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국토교통부와 함께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