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핸즈, 프리미엄 디자인도어 ‘중문시장 공략’
이노핸즈, 프리미엄 디자인도어 ‘중문시장 공략’
  • 이정아 기자
  • 승인 2019.10.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부터 제작·시공까지 직영공장 원스톱진행

 

이노핸즈가 선보이고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시공성을 갖춘 프리미엄 디자인도어가 중문시장에서 큰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노핸즈의 프리미엄 디자인도어는 아노다이징 처리와 분체도장한 알루미늄 슬림 프레임을 적용,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과 경량성까지 확보한 제품이다. 슬라이딩도어(미닫이도어)와 여닫이도어 형태가 대표적이며, 폴딩도어와 초슬림3연동도어 및 파티션도 선보이고 있다.

그중 슬라이딩도어(미닫이도어)는 상·하부 레일을 따라 개폐되며 현관 중문으로 활용하는 경우 현관 개구부 전체를 사용가능하다. 기본적으로 강화유리가 적용되며, 상부 레일 양쪽 끝으로 댐퍼가 부착되어 안정적으로 구동할 수 있다는 점도 부각된다. 현관 중문뿐만 아니라 알파룸, 주방과 거실의 분리, 드레스룸, 테라스 도어 등 주거공간에 폭 넓게 활용할 수 있으며, 상업 공간에도 업종에 관계없이 디자인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이노핸즈의 또 다른 주력 제품인 여닫이도어는 편개형 및 양개형으로 제작된다. 문틀 폭은 60mm이며, 어떠한 벽체에도 돌출됨 없이 깔끔하게 시공·세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중 양개형 여닫이도어는 정대칭과 비대칭 등 다양한 형태로 구분되며, 공간에 맞게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한쪽 문에 사용되는 상·하부 고정 장치는 이노핸즈가 직접 개발한 하드웨어로 디자인적 우수함과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이밖에 경량성과 견고함, 시공의 편의성을 고루 갖춘 파티션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서재, 주방의 싱크대 파티션, 욕실 파티션 등 주거공간에서의 활용도가 뛰어나다.

 

뛰어난 시공성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이노핸즈의 프리미엄 디자인도어는 직영공장을 통해 원스톱으로 생산되어 품질면에서 강점을 갖는다. 실측 상담부터 디자인 설계 및 제작, 현장 시공 및 세팅까지 이노핸즈 본사가 직접 진행하며, 유통 마진 등 불필요한 경비를 절감해 합리적인 단가를 책정했다는 점도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요소다.

뛰어난 시공성 역시 이노핸즈 프리미엄 디자인도어의 장점으로 부각된다. 철거할 기존 중문이 없다면 1~2시간 안에 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소음과 먼지에 거부감이 있던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노핸즈 관계자는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개발로 제조원가는 상승했지만 판매 가격은 유지하고 있다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디자인과 기술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