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테라피를 선사하는, 신한벽지 신제품 ‘2020 스케치’
진정한 테라피를 선사하는, 신한벽지 신제품 ‘2020 스케치’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09.3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스케치'

스크래치·이음매 걱정 NO, 항곰팡이 기능 추가로 실내를 쾌적하게

 

집은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함께하는 공간이다. 그 만큼 어느 공간보다 편안하고 안락하게 꾸미고 싶은 것은 당연할 것이다. 집 안에서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벽지 또한 예외는 아니다. 더욱이, 한 번의 선택으로 오랜 시간을 함께해야 하기에 컬러와 기능성을 모두 고려할 수밖에 없다.

‘2020 스케치는 자연 속 컬러를 일상 공간에 입혀 편안하고 안락한 테라피를 선사한다. 푸른 하늘을 바라보거나 초록으로 뒤 덮인 숲 속을 걷다 보면 평온함을 느끼는 것과 같이 컬러가 주는 심리적인 효과를 벽지에 담았다.

이번 스케치 컬렉션은 컬러 별로 섹션을 나누어 각 색채가 가진 테라피 효과를 보기 쉽게 구분했다.

첫 번째 섹션 베이지는 긴장과 스트레스를 완화해 안정감을 주고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침실이나 거실에 사용하면 실내 분위기를 여유롭고 평안하게 만들어 준다.

두 번째 섹션 라이트 그레이는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 화이트의 긍정적인 면과 그레이의 신뢰감이 섞여 마음을 편안하고 차분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안식이 필요한 공간에 사용하면 좋을 것이다.

세 번째 섹션 핑크는 로맨틱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감각을 자극하여 불면증이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이 방에 연출하면 산만하거나 불안정한 정서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네 번째 섹션 바이올렛은 생명력을 표현하는 신비한 컬러로 감정의 균형을 잡는 효과가 있다. 회의실이나 창의적인 생각이 필요한 공간에 시공하면 초초함과 불안함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다섯 번째 섹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시원해지는 블루. 심장박동을 늦추는 효과가 있어서 심신에 안정감을 주고 진정시켜주는 컬러이다. 실내 분위기를 평온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침실, 치료실, 휴게실 등 안식을 취하고 싶은 공간에 연출하면 좋다.

여섯 번째 섹션인 그린은 자연에 가장 가까운 컬러로, 심신에 균형과 조화를 주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부방, 사무실에 사용하면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옐로우는 스펙트럼 중간 컬러로 따뜻한 색과 차가운 색을 연결해주기 때문에 마음의 균형을 잡아 두뇌 활동을 활발히 하는데 도움이 된다. 주방이나 욕실에 연출하면 공간에 활력을 불어 넣어 에너지를 북돋아 준다.

 

신한벽지 '스케치'

또한 2020 스케치는 친환경 인증, 항곰팡이 기능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테라피를 선사한다.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을 비롯해 유해물질, 생활 환경오염이 감소된 제품에 부여하는 환경마크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선정되어 아이가 있는 집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벽지로 업그레이드되었다.

2020 스케치의 또 다른 장점은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 외에도 스크래치 고민을 덜 수 있다는 점이다.

이전부터 꾸준히 페인트 질감의 벽지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색상이 진할수록 스크래치가 두드러져 보이기 때문에 고민인 경우가 많았을 것이다. 2020 스케치 컬렉션에 수록된 진한 컬러의 페인트 벽지는 신한벽지의 컬러졸 기법이 사용되어 스크래치를 완화하고 이음매가 두드러지지 않도록 돕는다.

신한벽지는 집은 가장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이기에, 그 안에 머무는 사람의 건강을 생각할 수밖에 없다이번 신제품 스케치 컬렉션은 자연 속 컬러에 항곰팡이 기능과 신한벽지의 컬러졸 기법이 추가되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진정한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벽지에서는 2020 스케치 출시와 윤상현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신한벽지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스케치 구매자 대상으로 벽지 시공 전후 사진과 제품 박스 라벨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2020 스케치 샘플북 인증샷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마샬 스피커 등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벽지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