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포유, 윈도우필름 적용 확대 ‘눈길’
베스트포유, 윈도우필름 적용 확대 ‘눈길’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9.09.2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쿠킹라이브러리 4층 그린하우스 시공 현장

기능성·내구성 강점 전세계서 품질 인증

 

고품질 윈도우필름을 선보이고 있는 베스트포유가 탁월한 시공능력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적용사례를 늘려가고 있어 주목된다.

특히, 건축 및 자동차 필름부터 PDLC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필름에 이르기까지 특허 기술인 나노 카본 세라믹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더욱 더 진화된 제품을 시장에 내놓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베스트포유의 윈도우필름은 전세계에서 성능 및 품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각광받는다. 미국 NFRC, ANSI, SKIN CANCER POUNDATION과 유럽 EU인증, 영국 GGF, 독일 TUV, 일본 JIS인증을 획득하는 등 첨단 R&D 시스템을 통한 연구개발 노력이 돋보인다는 평.

또한, 뛰어난 탈·변색 방지 기술로 인한 높은 내구성도 베스트포유 제품의 특징이다. 특허 받은 나노 카본 세라믹 코팅 기술을 통해 업계 최장 기간 필름의 탈·변색을 방지하며, 자외선과 열차단 성능 저하 방지 및 뛰어난 내구성 유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우수한 적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해 쾌적한 실내 온도 유지함은 물론, 인체에 유해한 자외선 A, B99% 차단해 시력과 피부도 보호한다.

베스트포유 관계자는 독자적인 나노 특허 기술을 통해 빛의 산란 및 레인보우 현상을 방지하고 Haze 및 난반사 현상 없는 최고의 필름 선명도와 깨끗한 시인성도 제공한다“Eco-Technology 기준 적용을 통해 중금속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최근 저가형 윈도우필름의 한계를 느끼고, 베스트포유의 고품질 윈도우필름을 선택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일례로, 지난 8월 현대카드 쿠킹라이브러리 건물도 이러한 이유로 베스트포유의 제품을 시공했다. 현대카드 쿠킹라이브러리 4층 그린하우스는 5면이 유리로 건축된 유리온실로 에너지 손실이 커 환경 개선이 필요했다. 이미 저가형 윈도우필름 2겹을 시공한 상태였지만, 효과가 미미해 롯데타워 등 유명 건축물 윈도우필름 시공 경력이 있는 페스트포유에 의뢰해 고품질 제품을 재시공했다. 이와 같은 강점을 바탕으로 베스트포유는 전국 곳곳 중대형 현장에 다양한 시공사례를 확보하고 있다.

동대문구 홍릉근린공원 야외 배드민턴장

특이한 현장으로는 동대문구 홍릉근린공원 야외 배드민턴장이 있다. 이곳은 야외이지만 눈부심과 높은 온도로부터 벗어나 쾌적한 운동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베스트포유 윈도우필름을 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